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Part. 2 “이게 뭐야! 왜이래!” 공개!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Part. 2 “이게 뭐야! 왜이래!”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0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심 저격 끝판왕! 역주행 신화 'Marry Me'의 주인공!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두 번째 OST '이게 뭐야! 왜 이래!'가 공개 되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송지은·송미소·서동범, 제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가 시즌1에 이어 더 강력해진 청춘 에너지와 병맛 웃음을 장착하고 돌아왔다. 첫 방송부터 초강력 웃음 포텐을 터뜨리며 연일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part.2 '이게 뭐야! 왜 이래!'의 주인공은 보컬리스트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가수 구윤회가 참여했다. 지난해 'Marry me'의 역주행으로 대중들에게 친숙해진 가수 구윤회가 그동안의 음악적 색깔과는 또 다른 보컬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드라마에 힘을 실어주었다.
 
'이게 뭐야! 왜 이래!'는 어쿠스틱 기타의 연주와 구윤회의 목소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팝스타일 미디움 락 곡으로 '으라차차 와이키키2' 청춘들이 좌충우돌하는 모습들을 대변하는 가사를 담았다.

구윤회가 부른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part.2 '이게 뭐야! 왜 이래!'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또 다시 모여들고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내는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3회는 오늘(1일) 밤 9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