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패션스쿨 ‘이스티튜토 마랑고니’ 주최 패션 특강 개최

세계적인 패션스쿨 ‘이스티튜토 마랑고니’ 주최 패션 특강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3.29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스타일링 과정을 강의하고 있는 미켈라 구아스코(Michela Guasco) 교수 내한하여
‘패션 스타일리스트 역할의 진화와 밀라노 패션위크 트렌드’에 대해서 강연 진행

약 4만여명의 패션 전문 인력을 배출한 세계적인 패션스쿨 ‘이스티튜토 마랑고니’ 주최 패션 특강이 4월 6일(토) 스파크플러스 역삼점 큐브홀에서 개최된다.

1935년 설립 이후 도미니코 돌체(Dolce & Gabbana)와 프랑코 모스키노를 비롯해 패션과 럭셔리 분야에서 인재를 배출해 낸 세계적인 패션스쿨 ‘이스티튜토 마랑고니’ 주최 패션 특강은 마랑고니 공식 등록사무소인 ‘타임트리 아트 & 디자인 컨설팅’ 초청으로 마랑고니에서 패션 스타일링 과정을 강의하고 있는 미켈라 구아스코(Michela Guasco) 교수가 내한하여 ‘패션 스타일리스트 역할의 진화와 밀라노 패션위크 트렌드’에 대해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강 이후에는 마랑고니 2019학년도 입학자를 대상으로 하는 장학금 공모전에 대한 설명과 함께 개별 상담이 진행된다.

한편 이번에 내한하는 미켈라 구아스코 교수는 피렌체 대학교에서 건축학사를 취득한 뒤 프리랜서 스타일리스트와 저널리스트로 패션 업계에 입문했으며, 이후 다양한 매거진에서 경력을 쌓았다. 마랑고니 패션 스타일링 교수로 스카웃 되기전 비버리 필드먼(Beverly Feldman) 슈즈 회사에서 패션과 스타일 컨설팅을 담당했으며 르코팽, 에코 슈즈, 울리치, 뿌빠(이탈리아 화장품), 데보라(화장품) 외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와 카다로그 스타일링 작업한 경력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