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배슬기, 그녀의 특이한 식생활! 지네 튀김-개구리 구이-칡까지! 상상 초월 대식가 등극! 어마어마한 그녀의 양에 모두 깜놀! 얼마나 먹길래?

'라디오스타’ 배슬기, 그녀의 특이한 식생활! 지네 튀김-개구리 구이-칡까지! 상상 초월 대식가 등극! 어마어마한 그녀의 양에 모두 깜놀! 얼마나 먹길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3.27 13: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 배슬기, 복고 댄스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 大공개! 호동이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특이한 식생활을 공개하며 시선을 끈다. 이와 함께 대식가의 면모를 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할 전망이다.

배슬기가 그녀만의 특이한 식생활을 공개한다. 지네 튀김, 개구리 구이를 먹었던 경험을 밝힌 것. 특히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칡’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그녀는 칡의 매력을 캐러멜과 껌에 비교하면서 칡 찬양론(?)을 펼쳐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배슬기는 대식가의 면모를 드러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어마어마한 그녀의 양에 MC들은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배슬기는 복고 댄스 탄생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복고 댄스’의 대명사로 활약했던 그녀는 당시 복고 댄스가 아닌 막춤을 준비했었다고. 이어 강호동의 조언으로 막춤이 복고 댄스로 재탄생 됐다고 밝히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배슬기는 최근 유튜버로 변신한 근황을 전한다. ‘배슬배슬기TV’라는 이름으로 채널을 오픈한 것. 그녀는 채널 이름에 얽힌 비화를 털어놓으며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그녀는 과거 예능에서 씨름을 하다가 펑펑 운 사연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음과 다르게 몸이 따라주지 않아 속상했던 것. 그 와중에 이 이야기에서도 강호동이 등장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그런가 하면 배슬기는 중국에서 배를 타고 가다가 겪은 에피소드를 털어 놓는다. 당시 배 안의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고 있었던 그녀는 밑에서 무언가 ‘슝-‘하고 지나가는 것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던 것. 그 무언가의 정체에 모두가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 과연 화장실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배슬기를 경악하게 한 ‘무언가’의 정체와 강호동과의 ‘웃픈’ 인연은 오늘(2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2 13:06:49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비보험추천
http://news.direct-online.co.kr -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kr/insu/?num=3764 - 실비보험비교사이트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