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한끼 연어스테이크’와 ‘한끼 오리통살스테이크’ 출시

GS25, ‘한끼 연어스테이크’와 ‘한끼 오리통살스테이크’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3.2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선사하기 위해 ‘한끼 시리즈’의 라인업을 지속 확대 예정

1~2인 가구 증가와 함께 집에서 레스토랑 수준의 먹거리와 분위기를 즐기는 홈스토랑(Home+Restaurant)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한끼 연어스테이크’와 ‘한끼 오리통살스테이크’가 출시됐다.

GS25는 업계 최초로 출시한 한끼 연어스테이크는 칠레산 냉장 연어를 121도에서 스팀 가열해 GS25 전용소스인 사우전드 아일랜드와 동봉해 출시한 상품으로, 렌지업 30초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취식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끼 연어스테이크 출시 후 SNS 및 블로그를 중심으로 ‘비린 맛이 없고 담백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편의점 음식에 대한 선입견을 깼다’라는 리뷰와 함께 ‘소스 맛집’, ‘GS25는 소스 장인’ 등 동봉된 전용 소스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끼 오리통살스테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해 선호도가 높은 국내산 오리 다리살을 통살 그대로 로스팅해 냉장 스테이크 형태로 구현된 상품이다. 고객들은 편의점 업계 최초로 GS25에서 간편한 2분 30초의 렌지업만으로 전문점 수준의 오리통살스테이크를 언제든 원하는 때에 맛 볼 수 있게 됐다.

특히 한끼 오리통살스테이크는 동봉된 전용 소스 2종(오렌지, 블루베리)에 대한 만족감이 높다. 오렌지 소스의 경우 유명 쉐프가 TV프로에서 선보여 화제가 된 것에 착안했으며 오렌지 특유의 상큼함으로 오리고기의 느끼함을 잡아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블루베리 소스는 육질을 연하게 만들어주는 효과와 함께 새콤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고객 취향에 따라 2가지 소스를 선택적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집에서 조리하기 힘든 식재료로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선사하기 위해 ‘한끼 시리즈’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고 GS25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