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신예 이세희,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여주인공 진주役 캐스팅!
뜨거운 신예 이세희,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여주인공 진주役 캐스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3.2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력파 신예배우 이세희, ‘진흙탕 연애담’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미모 뜨거운 호평!
사진출처: ‘진흙탕 연애담’ 캡쳐
사진출처: ‘진흙탕 연애담’ 캡쳐

배우 이세희가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주인공 진주역으로 캐스팅되어 온에어 되었으며 공개되자마자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21일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몇장의 촬영 비하인드 컷과 함께 배우 이세희가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라이프타임 썰드라마 ‘진흙탕 연애담’은 지금 이 순간에도 수없이 사랑하고 이별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된 웹드라마로 매회 다른 남친과의 싸움과 이별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극 중 이세희는 취미는 사랑, 특기는 이별인 주인공 진주역을 맡았다. 진주는 구 남친 지훈을 다시 만나면서 조금씩 생각이 바뀌기 시작하며 사랑은 나랑 맞는 사람을 찾는 게 아니라, 서로 맞춰갈 부분을 찾아가는 거라고 깨닫게 되는 인물이다.
 
이세희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감독님, 스탭, 배우분들 전부 다들 너무 좋은 분들이라 정말 즐겁게 촬영했어요! 인터뷰 형식의 연기는 처음인데 참 재밌었어요. 전부 잊을 수 없는 좋은 경험이고 더 다양한 역할 맡아서 다양한 감정을 이해하고 연기하고 싶다.”고 말하며 마지막으로 “많이 응원해 주세요! “라는 말도 함께 전했다.
 
가족이엔티 소속사관계자는 “이세희는 얼굴도 예쁘지만 신인답지 않게 뛰어난 연기를 자랑하는 배우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이세희의 매력을 톡톡히 보여드릴 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배우 이세희 많이 기대해달라.”고 소속 배우를 아끼는 모습이 돋보였다.
 
이세희는 이번 작품을 통해 진주를 완벽하게 표현함으로써 힘든 순간에 가장 위로가 되는 것은 따뜻한 말이나 위로의 손길이 아니라, 나와 같은 사람을 만났을 때 느끼는 묘한 위안과 위로를 느끼게 되는 감정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여주인공이 연기를 되게 현실적으로 잘하시는듯 진짜 본인 이야기처럼 ”, “여주인공 너무 공감 ”, “저건 남자가 너무 이상해 여자가 화날만했네. ”, “남주도 잘하시는데 여주 연기 진짜 너무 자연스러우시당.. ”, “여주분 연기 진짜 잘하신다.. 진짜 자기 얘기처럼 연기하시는거 같아요 ”, “둘다 넘 연기 잘하고 재밌다 이제 볼 거 생겼넹 ”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세희는 얼마전 250억 대작 MBC 드라마 ‘이몽’ (극본 조규원 / 연출 윤상호 / 제작 이몽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에 캐스팅돼 촬영중이며 5월경 TV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으로 2019년 기대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은 14일 첫 공개되었으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ins.kr/insu/?num=3764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2flowers.co.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rentcar8888.co.kr/https://igreenart.blog.me/https://blog.naver.com/cybergit/https://blog.naver.com/hitnine/https://blog.naver.com/cucu2046/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news.car-direct.co.kr/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