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CONTENT - GO with LOCAL’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프로젝트의 결과물 소개
오는 19일, 서울 동대문구 홍릉 콘텐츠인재캠퍼스 3층 대강당에서 ‘2018 지역콘텐츠 사업화 및 전략마케팅 우수사례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전했다.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145개의 프로젝트를 지원해 온 한콘진은 이번 행사에서 ‘CONNECT CONTENT - GO with LOCAL’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소개하고, 본 사업을 수행한 지역문화산업지원기관과 지역 소재 콘텐츠기업 및 창작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사업화 성과와 시장진출 사례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특별히 사업화 성과가 우수한 6개의 프로젝트는 개발과정부터 시장진출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이로 탄생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으로 발표 프로젝트는 국채보상운동을 소재로 한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의 뮤지컬 ‘기적소리’, 강원정보문화진흥원의 ‘레일바이크 다중 동시접속 VR/AR 융합 테마파크 콘텐츠’,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의 ‘안동시 임청각 독립운동 소재 활용 체험 교육용 VR/AR 콘텐츠’, 제주테크노파크의 돌하르방 퍼포먼스 뮤지컬 ‘두근두근 포레스트’, 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의 ‘영화소품 기반 남원 근현대거리 체험형 콘텐츠’,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의 ‘이동형 로봇(드론) 공연 플랫폼’ 콘텐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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