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이시언-한소희-권수현 캐스팅 최종 확정! ‘시선강탈 大 활약’ 예고!
‘어비스’ 이시언-한소희-권수현 캐스팅 최종 확정! ‘시선강탈 大 활약’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3.1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비스’ 이시언-한소희-권수현, 3人 3色 ‘반전 매력 폭발’ 활약 예고!
사진제공 : 비에스컴퍼니, 9아토엔터테인먼트, HB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비에스컴퍼니, 9아토엔터테인먼트, HB엔터테인먼트

tvN ‘어비스’에 이시언-한소희-권수현이 합류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2019년 5월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연출 유제원/극본 문수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그런 가운데 이시언-한소희-권수현이 박보영-안효섭-이성재에 이어 캐스팅을 최종 확정,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시언은 ‘어비스’에서 순정 마초 박동철로 변신한다. 극 중 박동철은 강력계 형사로는 카리스마 넘치지만 사랑하는 여자의 말 한마디에 갈대처럼 흔들리는 ‘내유외강’ 형사. 자신의 업무에서는 ‘프로 일잘러(일 잘하는 사람)’의 면모를 마음껏 뽐내지만 사랑 앞에서만큼은 아낌없이 퍼주는 ‘순정남계 큰 손’으로 반전 매력을 폭발시킬 예정. 그 동안 이시언이 다양한 작품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왔기에 그가 연기할 박동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또한 지난해 안방극장을 강타한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한소희는 정체불명의 ‘미스터리녀’ 장희진 역으로 합류했다. 장희진은 극 중 차민(안효섭 분)의 약혼녀이자 결혼식날 돌연 잠적한 문제적 인물. 특히 그녀의 존재 여부가 차민을 거대한 소용돌이로 이끌 예정으로 한소희의 연기 변신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권수현은 ‘다이아몬드 수저 검사’ 서지욱 역을 맡았다. 극 중 서지욱은 고세연(박보영 분)과 사법 연수원 동기로 대법관 집안 출신, 역대 최연소 수석검사 승진 등 꽃길만 걸어온 엄친아. 승산 없는 게임에 절대 도전하지 않는 서지욱이 전대미문의 연쇄 살인 사건 담당을 맡아 하드캐리할 것을 예고한다.
 
tvN ‘어비스’ 제작진은 “개성과 연기력이 보장된 배우 이시언-한소희-권수현이 합류해 그 어느 때보다 판타스틱한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세 사람이 연기할 캐릭터 모두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존재감과 독특한 반전 매력을 가졌다.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이시언-한소희-권수현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tvN ‘어비스’는 2019년 5월 방송 예정이다.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commercen.co.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