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는 별책부록' 종영까지 단 2회! 눈물부터 애교까지 ‘단짠’오가는 이나영X이종석 메이킹 공개

'로맨스는 별책부록' 종영까지 단 2회! 눈물부터 애교까지 ‘단짠’오가는 이나영X이종석 메이킹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3.1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나영, 폭풍 오열부터 방바닥 구르기까지 그야말로 파워 ‘열일’!
사진제공 :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메이킹 영상 캡처
사진제공 :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메이킹 영상 캡처

종영까지 2회만을 앞둔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이나영과 이종석의 달콤한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아쉬움을 달랬다.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 제작 글앤그림)이 화이트데이인 14일, 보기만 해도 달달한 ‘은단커플’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애틋했던 눈물 연기부터 설렘을 자극한 홈 데이트 비하인드까지, 이나영과 이종석의 ‘열일’ 현장은 ‘로맨스 챕터’의 마지막 페이지에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는 이나영과 이종석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 스스로 ‘겨루’를 떠난 강단이(이나영 분)의 눈물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강단이가 사직서를 제출했다는 소식에 한달음에 달려온 차은호(이종석 분)의 모습도 애틋했다.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기 위해 촬영 틈틈이 세심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이나영. 그런 이나영의 모습에서 강단이의 마음을 읽어낸 이종석 역시 일찍부터 감정에 빠져들었다. 일렁이는 감정에 먼저 눈물을 떨군 이종석은 예상치 못한 NG를 내기도. 눈물의 여운이 남은 이나영을 토닥여주는 이종석의 모습도 설렘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달콤함의 끝을 보여줬던 ‘은단커플’의 홈 데이트 메이킹 영상에는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 케미의 비결이 담겨있다.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는 이나영은 만화책 안에서도 이종석과 닮은 캐릭터를 찾아내며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이나영 앞에만 서면 ‘멍뭉美’를 발산하는 이종석의 모습도 미소를 자아낸다. 카메라 뒤에 몸을 숨기고 이나영의 연기를 1열에서 구경하는가 하면, “누님 잘하셨어요”라고 극찬 애교를 부리는 모습은 차은호와 꼭 닮은 모습. 잠시도 웃음이 끊이질 않는 이나영과 이종석의 촬영 현장은 더없이 따뜻한 행복감으로 가득했다.
 
앞서 이정효 감독이 “실제로 한 분은 얼굴이 빨개지고, 다른 한 분은 웃음이 많다. 그게 자연스럽고 재밌어서 두 배우가 마음껏 표현하게 가만히 놔두고 지켜보곤 했다. 디테일한 디렉션 없이 감정선에 관한 얘기만 하고 뒤로 빠져있었다”라고 밝힐 정도로 ‘은단커플’의 달달한 일상은 이나영과 이종석의 호흡이 빚어낸 결과물. 은단커플의 마지막 로맨스 챕터에서도 두 사람의 케미가 감정의 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이나영 이종석 현실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다”, “역시 메이킹! ‘갓이킹’이라 부르겠습니다”, “‘은단커플’ 달콤함에 녹아버릴 듯”, “‘은단커플’ 볼 날이 얼마 안 남았다니 너무 슬프다”, “강단이, 차은호 영원히 로맨스길만 걸었으면”, “홈 데이트는 비하인드도 명장면이다”, “공개되는 메이킹마다 ‘로별’답다. 정말 따뜻함”, “현실 이나영도 강단이도 러블리 그 자체”, “이종석 애교에 심쿵”, “이나영 이종석 연기 몰입 최고다”등 ‘은단커플’을 향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학력과 스펙을 삭제하고 ‘겨루’에 입사했던 강단이는 스스로 ‘겨루’를 떠났고, 차은호가 숨겨온 대작가 강병준과 관련된 비밀도 베일을 벗었다. 종영까지 2회를 앞둔 시점에서 ‘은단커플’이 꽉 닫힌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기대가 뜨겁다. 여전히 열정적이고 시끌벅적한 ‘겨루’ 식구들의 에피소드는 물론이고, 강병준의 미완성 소설을 ‘겨루’에 투고한 지서준(위하준 분)의 이야기도 남아있는 상황. 매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마지막 챕터를 어떻게 꾸려나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종영까지 2회를 앞둔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오는 16, 17일 밤 9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