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

현대오토에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3.1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산업 패러다임 전환기를 맞아 우수인재 확보를 통해
디지털 기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

2019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현대차그룹의 글로벌 ICT 기업인 현대오토에버가 전했다.

이에 현대오토에버는 미래 산업 패러다임 전환기를 맞아 우수인재 확보를 통해 디지털 기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원요건은 학사/석사 소지자 또는 19년 8월 졸업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부문은 크게 ICT 분야(R&D, 빅데이터, 제조IT, 어플리케이션 개발/운영, 인프라, 기술영업)와 경영지원(회계)이다. 이번 공채에서는 미래혁신기술 기반 사업 및 서비스에 앞장서기 위해 영상인식 딥러닝 모델 개발, 빅데이터 시스템 구축, 음성인식 시스템 개발, 스마트 교통(ITS) 관련 기술 영업 등 첨단 R&D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와 더불어, 자동차 텔레메틱스 시스템 구축, 완성차 및 부품PLM 설계, 차랑용 임베디드 보안기술 개발 등 현대오토에버의 강점인 자동차IT 부문에서 역할을 수행할 핵심 인력을 모집한다.

본인 전공 및 비즈니스에 대해 폭넓게 이해하는 동시에 ICT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열정, 지식과 역량을 갖춘 사람이면 전공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현대오토에버는 이번 신입채용은 직무 중심의 채용으로, 각 직무와 관련된 경험과 역량을 꾸준히 쌓아 온 지원자들이라면 보다 경쟁력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