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맞춤’ 소유, 완벽 듀엣 무대 위한 열정 여신으로 대변신!…”반전 무대 기대”

‘입맞춤’ 소유, 완벽 듀엣 무대 위한 열정 여신으로 대변신!…”반전 무대 기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3.1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보컬’ 소유, 음악적 반전 기대되는 듀엣 여신의 존재감! “남태현과 또 다른 무대 예고”

'감성보컬' 소유가 ‘입맞춤’을 통해 완벽한 듀엣 무대를 위한 열정 여신으로 변신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입맞춤’에서는 소유가 2차 보이스 파트너를 선택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소유는 매력적인 듀엣 무대를 만들기 위해 파트너 선정에 신중을 기하며 콜라보 음악에 대한 높은 열정을 보여줬다. 특히 어떤 음악으로 듀엣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지를 두고 파트너 선정에 고민하는 모습은 ‘듀엣 여신’의 역량을 가득 드러냈다.
 
앞서 소유는 밴드 잔나비의 최정훈과 함께 1차 평가에서 영화 ‘스타 이즈 본’의 OST ‘Shallow’ 무대를 펼치며 평소 들려줬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아닌 묵직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로 색다른 스타일의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했던 터.
 
이후 소유는 또 다른 듀엣 무대를 위한 파트너 찾기를 멈추지 않았다. 결국 가수 남태현과 성악가 손태진 중 1차 평가에서 높은 음역대를 보여준 남태현을 선택, “음악적 취향이 너무 맞는다”라며 “색다른 곡 표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고, 남태현 역시 소유와 매력적인 호흡을 기대했다.
 
2차 선택 후 LP바에서 만난 소유는 남태현과 추억의 음악을 공유하며 평가곡을 선정했다. 마이클 잭슨의 ‘Love Never Felt So Good’을 선택한 두 사람은 “첫 무대에서 진지하고 정적인 공연을 했으니 이번에는 리드미컬한 노래로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보자”며 앞선 무대와는 또 다른 반전의 콜라보를 예고했다.
 
이처럼 ‘입맞춤’을 통해 감미로운 음색, 매혹적인 가창력까지 모두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소유가 남태현과 함께 어떤 반전의 무대와 듀엣 케미를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앞서 소유는 앨범과 OST, 방송을 모두 아우르며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왔다.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솔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긱스, 정기고, 매드클라운, 성시경, 엑소 백현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로 호흡을 맞추고 각종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또한,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앨범 파트2 [RE:FRESH]와 타이틀곡 '까만 밤'으로는 솔로 첫 댄스 음악과 음악방송 1위를 모두 차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소유가 출연하는 KBS2 ‘입맞춤’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