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과 함께 운영하는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 멘티 모집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함께 운영하는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 멘티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3.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을 희망하는 이공계 전공 여자 대학생,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글로벌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전문 기업인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함께 운영하는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할 멘티 20명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가 전했다.

멘티는 취업을 희망하는 이공계 전공 여자 대학생,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멘토-멘티가 함께 실습 프로젝트를 진행하하며 전기공학, 컴퓨터공학, 기계공학, 에너지공학, 전자공학, 화학공학 등의 전공자를 우대한다.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은 재학생을 포함하여 최종 학위 취득 2년 이내의 졸업생도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멘티들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및 멘토링 활동 계획을 소개하는 킥오프미팅을 시작으로 3월부터 9월까지 연 6회 이상 멘토링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방문,인사부 특강(직무 소개 및 인터뷰, 이력서 Tip 전수 등), SE ACADEMY(Technical Training), 멘토-멘티 Group Workshop Project, 여성 리더십 Panel Discussion이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멘토들은 그룹별로 진행한 프로젝트 중 우수 프로젝트 그룹을 별도로 시상할 예정이며 활동 기간 동안 우수한 활동을 펼친 멘티에게는 신입 사원 공개 채용 프로그램인 EGP(Energy Generation Program)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WISET은 수료 조건을 충족한 멘티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하고, 우수 멘티를 선발해 올해의 멘티상(한국연구재단 이사장상) 등을 수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