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잇(Kill it)’ 오는 14일(목) 밤 10시 40분, ‘장도연의 타로뷰: 킬잇 편’으로 장기용X나나 미리 보기

‘킬잇(Kill it)’ 오는 14일(목) 밤 10시 40분, ‘장도연의 타로뷰: 킬잇 편’으로 장기용X나나 미리 보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3.1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킬러 장기용X형사 나나, 타로 술사 장도연을 만나다!
사진제공 : OCN
사진제공 : OCN

“지금까지 이런 인터뷰는 없었다.” ‘킬잇(Kill it)’이 ‘장도연의 타로뷰: 킬잇 편’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들을 미리 풀어본다.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킬잇(Kill it)’(극본 손현수, 최명진 연출 남성우, 제작 크레이브웍스, 총 12부작)이 오는 14일(목) 밤 10시 40분, ‘장도연의 타로뷰: 킬잇 편’을 특별 편성했다. 압도적인 비주얼로 드라마 팬들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장기용과 나나는 타로 술사로 변신한 장도연에게 타로점을 보며,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킬잇’의 필수 정보들을 아낌없이 선사할 예정이다.
 
약 일주일 먼저 찾아오는 ‘장도연의 타로뷰: 킬잇 편’에서는 장기용, 나나가 직접 업계 최고의 킬러 김수현과 엘리트 형사 도현진의 캐릭터 정보와 매력 포인트를 소개한다. 또한, 타로점과 관상 등 쫓기는 킬러와 쫓는 형사로 만난 장기용과 나나의 찰떡 호흡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고.
 
제작진은 “캐스팅 단계부터 변함없이 ‘킬잇(Kill it)’을 기대하고, 응원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을 위해 ‘장도연의 타로뷰: 킬잇 편’을 준비했다. 본방송을 앞두고 알고 보면 더 재밌을 포인트들을 알차게 담았다”고 설명하며 “장기용과 나나가 장도연의 신묘한 타로점 해석 앞에서 예상치 못한 웃음과 정보들을 선사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는 말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킬잇(Kill it)’은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와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의 시그니처 킬러 액션. ‘백일의 낭군님’ 남성우 감독이 연출을, 손현수, 최명진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오는 23일 OCN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