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방지의 모든 것을 담은 ‘안티에이징의 비밀’ 출간

노화방지의 모든 것을 담은 ‘안티에이징의 비밀’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3.0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사가 직접 쓴 안티에이징 방법의 모든 것

아름답고 행복한 삶을 꿈꾸는 노화방지의 모든 것을 담은 ‘안티에이징의 비밀’이 출간됐다.

사람들은 누구나 늙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저자인 박언휘 원장은 의사 수필가협회 및 의사 시인회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박언휘 원장의 건강이야기’, ‘미래를 향하는 선한 리더십’ 등의 저서를 펴낸 바 있다. 2009년에는 대한민국 사회봉사대상과 올해의 의사상 및 제8회 국민추천포상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해 화려한 경력을 지니고 있다.

수명이 길어지는 데 비해 우리의 몸은 노화로 인해 고통스러워지고, 피부는 탄력을 잃고 주름이 증가하기 때문에 우리는 평균 수명이 증가하는 것이 마냥 기쁘지만은 않다.

이 책은 안티에이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누구나 쉽게 안티에이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집필하였다. 이를 위해 제1장에서는 노화는 필연이다를 다루었고. 제2장에서는 다양한 노화현상, 제3장에서는 노화로 인한 문제, 제4장에서는 노화방지와 무병장수를 위한 노력, 제5장에서는 몸의 노화를 방지하는 안티에이징 치료, 제6장에서는 호르몬 치료를 통한 안티에이징, 제7장에서는 성형을 통한 안티에이징, 제8장에서는 식이요법을 통한 안티에이징에 대해 다루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안티에이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고 노화현상을 줄여 모든 사람이 보다 행복한 삶을 살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