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대 패션 종합 전시회 '패션 월드 도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

일본 최대 패션 종합 전시회 '패션 월드 도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3.0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월드 도쿄-팩토리-’는 같은 장소에서 원하는 패션 제품의 구매를
충족시켜주는 유일한 전시회

3월 27일부터 사흘 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패션 월드 도쿄가 개최된다.

일본 최대 패션 종합 전시회인 패션 월드 도쿄는 패션 월드 도쿄-팩토리-전시회도 함께 개최해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패션 브랜드와 소싱이 동시에 전시되는 ‘패션 월드 도쿄’와 ‘패션 월드 도쿄-팩토리-’는 같은 장소에서 원하는 패션 제품의 구매를 충족시켜주는 유일한 전시회이다.

이 전시회는 패션 아이템을 테마별로 구분한 4개의 전문 페어(패션웨어 엑스포, 백 엑스포, 패션 쥬얼리 엑스포, 슈즈 엑스포)로 구성된 ‘패션 월드 도쿄’와 유행하고 있는 패션 의류/텍스타일, 패션 소싱 제조업체(TEXTILE TOKYO와 패션소싱 도쿄)를 한 자리에 모은 ‘패션 월드 도쿄-팩토리-’로 나누어 전시된다. 출품사와 참관자 쌍방이 효율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절호의 장이다.

아시아 패션 시장에서 인기가 많은 일본의 패션 시장을 파악하기 위해 반드시 참관해야 할 전시회이다. 이 전시회는 패션 산업의 공급 체계를 총망라하는 패션 비즈니스의 원스톱 장으로 발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