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매니저 5인방, MT의 꽃 ‘진실게임’ 스타트! 찌릿한 ‘거짓말 탐지기’ 등판! 거침없는 질문 타임! 웃음 폭탄!

‘전지적 참견 시점’ 매니저 5인방, MT의 꽃 ‘진실게임’ 스타트! 찌릿한 ‘거짓말 탐지기’ 등판! 거침없는 질문 타임! 웃음 폭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3.0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광 매니저 임송, ‘박성광VS유노윤호’에 당황! 숨 막히는 긴장감! 그녀의 선택은?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매니저 5인방이 MT의 꽃 ‘진실게임’을 펼친다. 이들은 찌릿한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한 거침없고 날카로운 질문 타임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4회에서는 짜릿한 MT의 밤을 맞이한 매니저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전지적 참견 시점’ 주역 매니저 5명이 방송 1주년을 맞아 MT를 떠났다. 다섯 명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화제를 모았던 맛집들을 찾으며 보는 이들에게 맛과 재미를 선사했다. 이 가운데 숙소에 도착한 매니저들이 진실게임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임송 매니저가 ‘거짓말 탐지기’에 손을 올린 채 한껏 긴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앞서 동방신기의 오랜 팬임을 밝혔던 그녀는 박성광과 유노윤호 중 한 명을 고르라는 파격적인 질문에 크게 당황했다고. 이에 그녀의 답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이승윤의 개그가 재미없는데 웃어준 적 있냐는 유규선 매니저의 질문에 답하는 강현석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아니요, 대한민국 최고!”라며 당당하게 답했다고 전해져 과연 그의 답이 진실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유규선 매니저와 강현석 매니저가 ‘거짓말 탐지기’의 위력에 몸부림치며 깜짝 놀라고 있어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매니저 5인방의 진실게임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
 
‘거짓말 탐지기’ 앞에 속마음을 고백하는 매니저들의 모습은 오는 9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