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업그레이드 된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액티브' 8일 출시

업그레이드 된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액티브' 8일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9.03.0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에 쏙 맞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 더 작고 가벼워져 장시간 사용하거나
운동을 할 때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버즈(Galaxy Buds)’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Galaxy Watch Active)’를 8일(금) 국내 출시한다고 삼성전자가 전했다.

완전히 자유로워진 인이어(In-ear) 무선 이어폰으로 콤팩트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갖춘 ‘갤럭시 버즈’는 귀에 쏙 맞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 더 작고 가벼워져 장시간 사용하거나 운동을 할 때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크기별로 3종의 윙팁과 이어팁을 제공해 사용자의 귀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음향 기술을 적용해 마치 공연장에 와 있는 것처럼 생생하고 풍성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는 이어버즈 안팎의 2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주변 상황에 따라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하고 외부의 소음을 차단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또렷한 목소리로 통화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39종 이상의 운동 종목 트래킹이 가능하며, 걷기, 달리기, 자전거 등 6가지 기본 운동은 자동으로 운동 시간과 칼로리를 기록해 하루 동안의 활동 목표를 달성하도록 관리해준다.

또한 수면과 스트레스 지수도 관리할 수 있으며, ‘갤럭시 S10’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