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17' 돌변의 아이콘 ‘시간 또라이’ 라미란 부활! 초보 워킹맘 김현숙 VS 원조 워킹맘 라미란 다시 시작된 원조 앙숙 커플의 미묘한 신경전

'막돼먹은 영애씨17' 돌변의 아이콘 ‘시간 또라이’ 라미란 부활! 초보 워킹맘 김현숙 VS 원조 워킹맘 라미란 다시 시작된 원조 앙숙 커플의 미묘한 신경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3.0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tvN
사진제공 : tvN

‘막돼먹은 영애씨17’ 김현숙을 향한 라미란의 폭풍견제가 시작된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백지현·홍보희, 제작 tvN / 이하 ‘막영애17’)측이 5화를 앞둔 7일, 영애(김현숙 분)와 미란(라미란 분)의 미묘한 신경전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지난 방송에서 영애를 폭풍견제를 하는 미란의 모습이 그려지며 다시 시작된 앙숙 케미에 기대를 높였다. 아들 과외비가 필요했던 미란은 영애의 월급 인상 사실을 알고 질투심이 폭발했다. 단체 출장에서까지 보석의 마음에 들기 위해 애를 쓰며 월급 인상 극딜을 시도하는 미란의 모습은 짠 내 폭발 웃음을 유발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초보 워킹맘 영애와 낙원사의 원조 워킹맘 미란의 날 선 대치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팔짱을 낀 채 모니터를 응시하다가 이내 뾰로통한 표정을 짓는 미란. 영애의 작업물을 확인하는 보석(정보석 분)의 모습에 영애의 디자인을 흘낏 훔쳐보는 미란의 모습도 흥미롭다. 그런가 하면, 모두가 퇴근한 사무실에 홀로 앉아 통화하는 미란의 얼굴에는 어딘지 속상함이 가득하다. 이어지는 사진 속 얼굴을 감싸고 폭풍 오열하는 모습도 함께 포착돼 궁금증을 증폭했다.
 
오는 8일(금) 방송되는 5화에서는 절에서 개최하는 바자회 홍보물을 함께 만들게 된 영애와 미란의 좌충우돌 콜라보가 펼쳐진다. 앞서 영애가 낙원사로 돌아오며 월급을 인상을 받았다는 사실에 ‘시간 또라이’로 변한 미란의 끊임없는 딴죽걸기가 티격태격 케미를 유발하며 웃음을 선사할 전망.
 
‘막영애17’ 제작진은 “영애와 미란의 티격태격 케미가 부활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라며 “그동안 숨겨 왔던 미란의 놀라운 비밀도 밝혀질 것”이라고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17’은 우여곡절 끝에 낙원사로 컴백한 영애와 육아휴직을 선언한 초보 육아대디 승준의 현실감 넘치는 ‘육아활투극’이 뜨거운 공감과 유쾌한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5화는 내일(8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