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차세대 주연 예약 안우연, 뜻밖의 '개인기 자판기' 등극! 지금껏 이런 개인기는 없었다! 신기방기 '코 피리'
'라디오스타' 차세대 주연 예약 안우연, 뜻밖의 '개인기 자판기' 등극! 지금껏 이런 개인기는 없었다! 신기방기 '코 피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3.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 뒤흔든 '외계인 소동'의 장본인? '외계인은 있어' 외치고 다닌 사연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안우연이 차세대 주연배우로서 얼굴을 각인시키고, 뜻밖의 개인기 자판기에 등극하며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신기방기한 ‘코 피리’ 개인기를 시작으로 시키면 다하는 당돌한 예능 신인의 면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우연은 ‘아이가 다섯’, ‘힘쎈여자 도봉순’,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청춘시대2’, ‘식샤를 합시다3’ 등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주목받는 배우. 오는 27일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에서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 등 쟁쟁한 대상 배우들과 함께 출연을 확정해 연기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디오스타’가 첫 예능 토크쇼 출연인 안우연. 우선 안우연은 신기방기한 ‘코 피리’로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자신의 코를 이용해 도레미파솔라시도는 물론, 다양한 곡을 소화해 물개 박수를 치게 했다.
 
무엇보다 그는 극중 배역에 심하게 몰입한다고 밝혔는데, 한 드라마에서 외계인을 믿는 캐릭터로 인해 ‘외계인은 있어’를 외쳐 안산을 뒤흔들어놨다고 전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안우연은 자신이 평소 유승호의 웃는 모습을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며 즉석에서 이를 재연했고, 김상중과 이선균 성대모사까지 제대로 시전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특히 그는 200% 싱크로율 연기로 자신이 백 번을 넘게 본 영화를 완벽 재연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무엇보다 그는 MC들의 요청에 모두 응하는 당돌한 예능 신인의 모습으로 이름을 제대로 각인 시킬 예정. 개인기를 척척해 낸 안우연은 이주연이 춤을 추면 즉석에서 호흡을 맞추는 등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안우연의 신기방기한 개인기 퍼레이드와 넘치는 매력은 오늘(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ins.kr/insu/?num=3764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2flowers.co.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rentcar8888.co.kr/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