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셜록 홈즈 미스터리 범죄 추리극 '적인걸: 윤회도의 비밀' 개봉

중국판 셜록 홈즈 미스터리 범죄 추리극 '적인걸: 윤회도의 비밀'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2.2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인걸’을 곁에서 보좌하는 ‘천우’의 모습은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의 조합을 상상케

전대미문 연쇄살인사건의 비밀을 풀어야 하는 미스터리 범죄 추리극 '적인걸: 윤회도의 비밀'이 오는 3월에 개봉한다.

'적인걸: 윤회도의 비밀'은 세기의 천재수사관 ‘적인걸’이 ‘윤회도’에 얽힌 전대미문의 사건을 두고 벌이는 미스터리 범죄 추리극으로 중국판 셜록 홈즈를 기대케 한다.

뛰어난 수사 능력을 지닌 대륙 최고의 천재 수사관 ‘적인걸’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연쇄살인사건의 단서를 찾아 나서는 모습은 스토리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또한 전대미문의 사건 현장마다 흔들림 없는 비장한 눈빛으로 진실을 밝히려 하는 ‘적인걸’의 모습은 매력적이기까지 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적인걸’을 곁에서 보좌하는 ‘천우’의 모습은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의 조합을 상상케 하며 역대급 남남 케미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어, 지옥의 모습을 담아낸 ‘십이윤회도’라는 신선한 소재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연쇄살인사건들이 영화에 대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적인걸: 윤회도의 비밀'은 신선한 소재와 함께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 세련된 장면 시퀀스 등으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