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다솜, KBS 2TV 새 일일시트콤‘닥치고 패밀리’연기돌 합류

씨스타 다솜, KBS 2TV 새 일일시트콤‘닥치고 패밀리’연기돌 합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7.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원차트 1위에 빛나는 씨스타 집안에 다솜이가 연기까지 도전!

씨스타 다솜, KBS 2TV 새 일일시트콤‘닥치고 패밀리’연기돌 합류
음원차트 1위에 빛나는 씨스타 집안에 다솜이가 연기까지 도전!

KBS 2TV 새 일일시트콤‘닥치고 패밀리’(가제)에 씨스타의 다솜(본명 김다솜,20)이 캐스팅 되어 화제다.

‘나혼자’로 가요계 최정상에 오른 씨스타는 28일 자정, 신곡 ‘Loving U(러빙유)’를 공개하자마자 멜론, 엠넷, 벅스등의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함과 동시에 다솜이‘닥치고 패밀리’를 통해 연기돌 대열에 합류하게 되어 씨스타 집안에 겹경사가 겹치면서 무서운 인기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다솜을 캐스팅한 ‘닥치고 패밀리’의 조준희 PD는  "극중 여고생 캐릭터를 맡게 됐다"며 "다솜이 극의 캐릭터와 잘 어울려 캐스팅 하게 됐다. 주요 출연진이기 때문에 앞으로 방송이 기대 된다."고 말했다.

최근 씨스타의 멤버 다솜과 같이 시트콤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는 아이돌 스타가 늘고 있어 많은 팬들이 응원을 보내며 이를 상당히 반기는 추세다. 브라운아이드 걸스의 가인, 2AM 조권, 비스트 윤두준, 에이핑크 초롱도‘몽땅 내 사랑’에서 기존 연기자 못지않은 연기 실력을 뽐낸 바 있으며, 동시간대 MBC 에서 방송되고 있는‘스탠바이’에도 제국의 아이들 연기돌 임시완이 출연하는 등 아이돌 스타들이 시트콤의 활력소로 자리매김하면서 그것 또한 볼거리로써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솜이 출연하게 되는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는 올드미스 다이어리로 흥행을 보증하는 제작진들이 다시 뭉쳐 만든 작품으로 특출 난 외모와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모든 것이 우월한 우성 가족과 몸도 꽝 얼굴마저도 꽝인 모든 게 하자 투성인 서로 너무 다른 두 가족이 만나 한 가족이 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그려낼 새로운 가족 시트콤이다.

다솜의 연기돌 합류 소식과 함께 씨스타는 이번 썸머 스페셜 앨범을 통해 귀여우면서도 관능적이 컨셉에 맞추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며, 마카롱 빛 초미니 원피스와 선글라스 등의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로 무장한 바캉스걸 컨셉트 부터, 여름의 상징이자 많은 남성들의 로망인

경쾌한 마린걸 컨셉트까지 소화함으로써 삼촌 팬들의 마음마저도 사로잡겠다는 각오로 이번 주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한다.

한편, 다솜의 연기 데뷔작이자, 시트콤 신드롬의 부활을 기대케 하는 KBS 2TV 새 일일시트콤‘닥치고 패밀리’는 오는 8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