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형준 쇼케이스에 9개국 팬덤 일편단심 쌀화환 응원

가수 김형준 쇼케이스에 9개국 팬덤 일편단심 쌀화환 응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7.0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형준 쇼케이스에 9개국 팬덤 일편단심 쌀화환 응원

 가수 김형준의 다국적 팬들이 김형준의 콘서트에 대규모 쌀 드리미화환을 보내 김형준을 응원하며 스타와 함께 하는 쌀 기부 퍼레이드를 이어갔다. 김형준의 두 번째 솔로앨범 '이스케이프(ESCAPE)' 발매 기념으로 29일 서울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열린 '김형준 쇼케이스 & 미니콘서트'에 배달된 김형준 응원 쌀 드리미화환은 홀 내부를 가득 메웠다.

 김형준 응원 쌀 드리미화환에는 김형준 팬페이지 ‘프리티보이’ 등 우리나라 팬을 비롯해 멀리 캐나다와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홍콩, 대만, 중국, 일본 등 9개국에서 20여 팬덤이 참여해 총 1.81톤을 보내왔다.  쌀 드리미화환 1.81톤은 결식아동 1만 5천 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으로, 김형준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된다.

 김형준의 다국적 팬덤은 지난 해부터 김형준의 콘서트, 팬미팅, 드라마 제작발표회는 물론 김형준의 생일에도 변함없이 쌀 드리미화환을 보내 김형준을 응원했고, 김형준은 드리미에 적립된 쌀을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으로 기부해왔다. 올해 들어서만 KBS '자체발광 그녀', SBS '그대를 사랑합니다' 제작발표회와 이번 콘서트로 3.58톤의 쌀이 드리미에 적립돼 있으며, 이 쌀은 김형준이 지정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이는 김형준의 앨범 'ESCAPE'는 20대 중반을 넘어선 성숙함으로 '이별'과 '남자'를 노래하며,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배우 강지환, 이기우와의 의기투합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형준은 이날 쇼케이스 후 2부 순서로 관객들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준비해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