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라디오스타' 산들, "한 달 정도 집에만 있었어요.." B1A4 멤버들 각자 행보 심경 고백!

'라디오스타' 산들, "한 달 정도 집에만 있었어요.." B1A4 멤버들 각자 행보 심경 고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26 13: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계약 당시 한 달 정도 집에만? 형들 토닥이는 막내 공찬이 갑자기 흘린 눈물에 놀랐다 고백!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산들이 B1A4 멤버들이 각자의 행보를 걷게 된 것과 관련해 심경을 솔직하게 고백한다.

B1A4로 활발한 활동을 해 온 산들은 최근 재계약을 기점으로 3인 체제로 전환하고 다른 행보를 걷게 된 것과 관련해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다. 본인을 포함한 3인의 멤버는 기존 소속사와 재계약을 했고, 일부 멤버가 소속사를 이적한 상황이다.
 
산들은 “한 달 정도 집에만 있었어요..”라면서 당시의 심경을 솔직하게 밝혔다. 또한 형들이 힘들어하면 토닥토닥해주는 막내 공찬이 팬미팅 때 갑자기 눈물을 흘려 놀랐다는 얘기까지 꺼내기도.
 
산들은 솔직한 고백 뿐 아니라 요절복통 에피소드로도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우선 그는 잠을 잘 때 옆에 꼭 머리카락 긴 사람이 있어야 잘 수 있다고 밝혔는데, 어머니가 그의 숙면을 위해 준비한 특급 선물의 정체(?)가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고.
 
또한 눈물도 겁도 많은 산들은 귀신을 피하는 자신만의 특별한 자세를 공개해 모두를 주목하게 했다. 하지만 즉석에서 빈 틈(?)이 발견돼 모두가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산들은 자신의 현재 프로필 상의 몸무게가 데뷔했을 당시의 몸무게라고 밝혀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에 옆에 있던 김동현이 직접 그의 몸무게 측정에 발을 벗고 나서며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
 
특히 산들은 원곡자인 윤민수 앞에서 ‘술이야’를 열창하며 폭풍 가창력을 뽐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산들이 얘기하는 B1A4 전원 재계약 불발에 대한 심경은 오는 2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4 10:18:38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손보험
http://news.direct-online.co.kr/ -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
http://innews.onlinecar.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