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베스트셀러 1위로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로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2.2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간단 조리법을 담은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이
열한 계단 가파르게 오르며 2위를 기록

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를 발표했다.

이번 주 베스트셀러는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이 전주 대비 한 계단 오르며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인기 블로거 ‘겨울딸기’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초간단 조리법을 담은 '에어프라이어 만능 레시피북'이 열한 계단 가파르게 오르며 2위를 기록했으며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독립운동의 발자취를 담아낸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9'은 열 다섯 계단 성큼 올라 3위를 차지했다. 돈에 대한 의사결정을 행동경제학의 관점에서 살펴본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이 4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얼굴을 내밀었으며 일본에서 가장 주목 받는 전략 컨설턴트가 전하는 50가지 생각 도구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는 전주 대비 두 계단 내려간 5위다.

만화들의 강세도 눈에 띈다. 1997년 연재를 시작해 무려 20여년간 전 세계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만화 '원피스 ONE PIECE 91'은 세 계단 오른 8위를 기록했고 어린이들의 한자 학습과 학습만화 열풍을 이끈 ‘마법천자문’ 시리즈의 신간 '마법천자문 44'는 세 계단 내려간 13위에 안착했다. 게임 ‘좀비고등학교’의 동명 학습만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11'과 요괴를 볼 수 있는 비밀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일본 만화 '나츠메 우인장 23'은 각각 17위, 20위를 차지하며 새롭게 순위권에 들었다.

전 하버드대 심리학과 교수 조던 피턴슨의 신간 인문서 '12가지 인생의 법칙'은 세 계단 내려간 11위를 차지했고 각 분야 석학들이 삶과 관련된 주제에 따라 직접 선별한 도서를 시리즈로 소개하는 '나를 채우는 인문학'이 16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모습을 드러냈다. 사람의 마음에 대한 통찰과 치유 내공을 밀도 높게 담아낸 정혜신의 인문서 '당신이 옳다'는 한 계단 내려간 18위다. 인문서들의 열기도 뜨거운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