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인 홍콩’ 박보검, 홍콩여심 완벽 홀릭! 장국영 맘보춤부터 깜찍 애교까지!

‘뮤직뱅크 인 홍콩’ 박보검, 홍콩여심 완벽 홀릭! 장국영 맘보춤부터 깜찍 애교까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뱅크 인 홍콩’ 박보검, 다재다능 ‘뮤뱅 월드투어’ 마스코트! 홍콩 전역 들썩!
사진제공 : KBS 2TV ‘뮤직뱅크 인 홍콩’
사진제공 : KBS 2TV ‘뮤직뱅크 인 홍콩’

KBS2 ‘뮤직뱅크 월드투어’의 마스코트 MC 박보검이 이번에는 홍콩 여심까지 홀릭시키며 글로벌 보검매직의 화력을 과시했다.

2011년 일본을 시작으로 프랑스, 홍콩, 칠레, 인도네시아, 터키, 브라질, 멕시코, 베트남, 싱가포르, 베를린 등 세계 곳곳에서 누비며 k-pop을 통해 전 세계를 하나로 모으고 있는 KBS2 ‘뮤직뱅크 월드투어’(연출 이정규)-‘뮤직뱅크 인 홍콩’ MC를 맡은 박보검, 트와이스 다현, 홍콩 국민 아나운서 제니스 첸이 홍콩 팬과 한국 팬 모두를 사로잡는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박보검은 싱가포르, 자카르타, 칠레, 베를린 월드투어에 이어 5번째 홍콩 MC를 맡으며 ‘뮤직뱅크 월드투어’의 마스코트로 불리울 정도. 매회 월드투어를 빛내고 있는 박보검은 ‘뮤직뱅크 인 홍콩’에서도 안정적이면서도 유머까지 겸비한 센스 있는 진행으로 홍콩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박보검은 다채로운 매력은 홍콩에도 통했다. 영화 ‘아비정전’의 명장면인 장국영의 맘보춤을 즉석에서 선보이자 현장은 뜨거운 환호로 가득찼다는 후문. 이를 지켜 본 홍콩 국민 아나운서 제니스 첸은 “아비정전의 장국영이 떠오른다”며 박보검의 매력에 빠져들었다고 전해진다. 더욱이 박보검은 트와이스의 ‘TT’에 맞춰 “너무해~” 애교로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고조시켰다는 전언이다. 더불어 MC 라인의 막내인 트와이스 다현은 생기 발랄한 진행을 선보이며 박보검과 오누이 같은 친근 케미를 선보였다고 해 이들이 보여줄 특급 호흡에 기대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뮤직뱅크 인 홍콩’의 선공개 영상이 오픈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최초로 세븐틴의 숙소가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홍콩 출국 하루 전 숙소에서의 자유로운 멤버들의 모습과 짐 싸기 위해 분주한 모습 등을 셀프 카메라에 담겨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한편 ‘뮤직뱅크 인 홍콩’은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 아티스트들의 뮤직 페스티벌 일환으로 기획, KBS WORLD를 통해 전세계 117개국으로 방송되는 문화 교류 콘서트. 오직 ‘뮤직뱅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14번째 월드투어인 ‘뮤직뱅크 인 홍콩’은 트와이스, 에일리, FT아일랜드, 몬스타엑스, 세븐틴, 뉴이스트W까지 역대급 라인업으로 레전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오는 2월 23일(토) 오후 10시 45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