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새 앨범 ‘위 아 히어’ V 라이브 컴백쇼 시청수 80만명 돌파! 하트 수 8억 기염!…”신곡 ‘Alligator’ 무대 첫선 화제”

몬스타엑스, 새 앨범 ‘위 아 히어’ V 라이브 컴백쇼 시청수 80만명 돌파! 하트 수 8억 기염!…”신곡 ‘Alligator’ 무대 첫선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19 14: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가 몬베베가 함께한 몬스타엑스, 신곡 'Alligator’ V 라이브 컴백쇼 하트 수 8억 돌파!…”새 앨범 활동의 화려한 포문”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신곡 'Alligator’(엘리게이터)를 발표하고 화려한 축제를 열었다.

지난 18일 몬스타엑스가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인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와 수록 타이틀곡 'Alligator’를 발표한 가운데 이날 오후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MONSTA X [Take 2] COMEBACK VLIVE”를 전세계 생중계로 개최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컴백쇼로 새 앨범 활동에 포문을 열었다.
 
먼저 몬스타엑스는 새 앨범 컴백 소감을 전했다. 형원은 “이번 앨범에서는 좀 더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려고 곡 장르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남다른 소감을 밝혔고, 민혁은 “스티브 아오키와 곡을 함께 하게 되서 영광이고 공백이 길지 않았는데 팬분들과 금방 만남 느낌이라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몬베베(공식 팬클럽)와 Q&A 타임, 앨범 언박싱, 앨범 토크, 음원 한소절 미리 듣기를 모두 선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앨범의 전곡을 상세히 소개하며 매력 포인트를 공개했고, 타이틀곡 제목을 ‘악어’라는 뜻의 ‘Alligator’로 지은 이유로 “악어가 늪에 살기 때문에 서로의 늪으로 더 끌어당긴다는 의미”이며 “서로를 강하게 끌어당기는 관계를 표현하고 싶었다”고 특별히 설명하기도 했다.
 
독보적인 신곡 무대도 이어졌다. 타이틀곡 ‘Alligator’를 비롯해 수록곡 ‘Party Time’ 무대를 처음 선보이며 한층 더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무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뿐만 아니라 하트 수가 2천만을 돌파할 때마다 다채로운 공약을 펼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엘리게이터’ 5행시를 시작으로 릴레이 사진 공개, 'Alligator’ 애교 버전 댄스와 포인트 안무, 무반주 라이브, 손편지 쓰기, 개인 V 라이브, 귀여운 표정 한 컷 등 수 많은 공약으로 풍성한 컴백 쇼를 완성했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컴백 쇼는 자체 채널 실시간 최고치 80만명 시청자와 함께 하트수 8억 개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몬스타엑스의 막강한 인기 화력을 증명했다.
 
18일 발표하며 높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타이틀곡 ‘Alligator’는 특유의 힙합적인 느낌에 파워풀한 퓨처팝 사운드가 믹스매치 된 댄스곡이다. 서로의 늪으로 더 끌어당긴다는 중독적인 훅과 벅차오르는 감정의 흐름이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앨범 'TAKE.2 'WE ARE HERE’'에서는 원호가 자작곡인 ‘No Reason’을 수록하며 뛰어난 프로듀싱 재능을 뽐냈고, 래퍼 주헌과 아이엠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음악적 참여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DJ이자 프로듀서인 스티브 아오키가 프로듀싱한 곡인 ‘Play it Cool’를 포함하는 등 몬스타엑스는 해당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글로벌 대세’로서 무한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기현 민혁 형원 원호 아이엠)는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Alligator’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4 04:29:53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손보험
http://news.direct-online.co.kr/ -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
http://innews.onlinecar.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