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덕화, 전담 가발팀 있다! 역할에 맞는 가발 제대로 공수! '덕화TV' 시작한 유튜브 신생아! 귀여운 '자기야~' 드립! 모두가 홀릭!

'라디오스타' 이덕화, 전담 가발팀 있다! 역할에 맞는 가발 제대로 공수! '덕화TV' 시작한 유튜브 신생아! 귀여운 '자기야~' 드립! 모두가 홀릭!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19 14: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이덕화가 밝히는 가발의 역사! 파마가 꿈이었다! 귀엽고 솔직한 아재美 뿜뿜!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배우 이덕화가 ‘라디오스타’를 찾아 자신의 가발의 역사를 밝힌다. 그는 자신의 전담 가발팀이 있다는 사실을 공개하고 파마가 꿈이었다며 귀엽고 솔직한 아재미를 뿜어내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덕화는 최근 유튜브 채널 ‘덕화TV’를 오픈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유튜브 신생아인 그는 1인 크리에이터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된 것과 관련해 영광이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덕화는 또한 낚시 방송 ‘도시어부’로 인해 젊은 사람들이 진짜 자신을 어부로 생각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나 속상해”라며 애교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고.
 
그런가하면 그의 입으로 직접 듣는 이른바 ‘가발의 역사’가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덕화는 자신의 전담 가발팀이 있어 드라마를 할 때 마다 역할에 맞는 가발을 쓴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꿈이 평생 파마 한 번 해 보는 거였는데”라고 위트 있게 말해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무엇보다 웬만한 개그맨 보다 유행어가 많은 이덕화는 유행어 퍼레이드로 90년생인 강민경을 진짜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그는 볼을 꼬집어 보고 싶었다는 강유미의 소원을 들어줬고, 곳곳에서 친근한 말투로 MC들을 “자기야~”로 불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와 함께 이덕화는 자신보다 유튜브 선배인 강민경, 강유미, 유민상의 꿀팁 전수에 눈이 초롱초롱한 모습을 보이며 제대로 아이디어를 얻어갔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귀엽고 솔직한 아재미로 중무장한 이덕화의 모습은 오는 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4 04:22:52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손보험
http://news.direct-online.co.kr/ -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
http://innews.onlinecar.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