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자들' 이수진, 프로페셔널한 복근 만들기 시작! ‘극한 공복 24시’ 공개! 생활 밀착형 치아관리법 방출! 공복자들 '치아 코디'의 말에 귀 쫑긋!

‘공복자들' 이수진, 프로페셔널한 복근 만들기 시작! ‘극한 공복 24시’ 공개! 생활 밀착형 치아관리법 방출! 공복자들 '치아 코디'의 말에 귀 쫑긋!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1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진, '1주일 만에 복근 만들어 SNS 올리기 프로젝트' 마지막 날! ‘극한 공복’ 도전!
사진제공 : MBC ‘공복자들’
사진제공 : MBC ‘공복자들’

'공복자들'에 출연하는 치과의사 이수진이 프로페셔널한 복근 만들기를 시작한다. 그녀는 마시는 물의 양도 제한하는 ‘극한 공복 24시’를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수진은 생활 밀착형 치아 관리 비법을 공개하며 공복자들의 ‘치아 코디’를 자처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늘(15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 김지우)에서는 치과의사 이수진이 귀를 쫑긋하게 만드는 생활 밀착형 치아관리법을 대방출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겨 호평을 받고 있다.
 
치과의사이자 인플루언서(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서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인)인 이수진이 ‘1주일 만에 복근 만들어 SNS 올리기 프로젝트’를 위해 공복 24시간에 도전한다. 그녀는 공복자들 최초로 마시는 물마저 복근을 만들기 위해 제한 받는 ‘극한 공복’에 도전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수진은 "감수하셔야 합니다"라며 치아 모형을 들고 칫솔질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그녀는 올바른 칫솔질과 무병장수를 위한 ‘잇 아이템’이 바로 치실이라며 생활 밀착형 치아 관리 꿀팁을 전수하며 활약할 예정이다.
 
김숙은 이수진이 알려준 치아관리 비법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그녀는 세상 공손하게 두 손을 뻗으며 이수진의 치아관리 꿀팁에 감동한 표정을 드러내, 치아관리 비법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이날은 완벽한 동안 미모와 복근을 장착한 관리의 여왕 이수진이 치아 관리에 이어 몸매 관리에 대한 꿀팁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녀는 치과의사의 특성상 자기관리는 필수임을 밝히며 명품 복근을 만드는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완벽한 동안 치과의사 이수진이 공개하는 각종 꿀팁과 반전 매력 가득한 그녀의 일상은 오늘(15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대, 하루 세 끼 식사가 당연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해 1일 1식, 24시간 공복 등 ‘현대판 건강 이슈’에 대한 궁금증으로부터 시작된 ‘공복자들’은 공익성과 예능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내 호평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