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17' 낙원사에 떨어진 특명! 신입 경리를 뽑아라! 라미란vs윤서현x고세원, 치열한 잔머리싸움!(ft.허안나) 쓰앵님~!

'막돼먹은 영애씨17' 낙원사에 떨어진 특명! 신입 경리를 뽑아라! 라미란vs윤서현x고세원, 치열한 잔머리싸움!(ft.허안나) 쓰앵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1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tvN
사진제공 : tvN

‘막돼먹은 영애씨17’ 낙원사 식구들이 신입 경리 자리를 둔 치열한 잔머리 싸움을 펼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감과 웃음을 장착하고 돌아온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백지현·홍보희, 제작 tvN / 이하 ‘막영애17’) 측이 2회 방송을 앞둔 15일, 신입사원 모집에 혈안이 된 낙원사의 터줏대감 라미란, 윤서현, 고세원의 수상한 움직임을 포착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막영애17’은 첫 방송부터 12년 동안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책임져 온 레전드 시리즈의 위엄을 제대로 보여줬다. ‘맘영애’로 레벨업한 영애씨(김현숙 분)의 새로운 이야기와 공감제조 드림팀의 하드캐리는 한층 폭넓어진 공감과 화끈한 사이다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신입 경리를 뽑기 위한 낙원사 식구들의 치열하고 수상한 작당 모의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심각한 표정으로 누군가와 전화를 하고 있는 미란(라미란 분)부터 반전의 주인공 수아(박수아 분)가 말끔한 정장을 차려입고 시험에 응시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두 사람이 끌어안고 환한 웃음을 짓는 모습도 함께 포착돼 미란과 수아의 관계에 관심이 쏠린다.
 
이어진 사진 속 007 첩보 작전을 방불케 하는 서현(윤서현 분), 혁규(고세원 분)의 한밤의 사무실 밀회 현장도 궁금증을 증폭한다. 은밀하게 무엇인가를 찾는 두 사람의 사뭇 진지한 모습에서 낙원사 신입사원 모집에서 어떤 일이 펼쳐질지 흥미를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 속 혁규, 서현과 마주 앉아 비범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묘령의 여인이 궁금증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세상 시크하고 뚱한 표정의 그녀에게 입시 코디라도 된 듯 ‘쓰앵님~!’ 포스를 발산하며 폭풍 꿀팁을 전수하는 서현의 절박한 모습이 웃음을 유발하고, 이들의 관계에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막영애17’ 2회에서는 새로 부임한 사장(정보석 분)의 지시로 신입 경리 모집에 나선 낙원사 식구들의 좌충우돌이 그려진다. 하나뿐인 신입 경리 자리를 두고 세 사람이 벌이는 치열한 잔머리 싸움이 어떤 해프닝을 일으킬지 기대가 쏠린다. 또한 낙원사로 돌아온 워킹맘 영애가 첫 만남부터 꼬여버린 새 사장 보석과의 재회를 앞두고 있어 기대를 한껏 끌어 올린다.
 
여기에 지난 방송에서 박수무당으로 변신해 신들린(?) 웃음을 투하한 ‘뼈그맨’ 문세윤의 바통을 이어받아 개그우먼 허안나가 핵웃음 포텐을 터뜨린다. 극 중 허안나는 취미가 음주, 특기가 가무인 순백의 뇌를 가진 낙하산 신입 경리 지원자로 분해 활약을 펼칠 전망.
 
‘막영애17’ 제작진은 “뜻하지 않은 경리시험 코디부터 은밀한 회동까지 미란, 혁규, 서현 세 사람의 불꽃 튀는 잔머리 싸움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한다”며 “미란과 얽혀있는 수아의 본격 등장과, 낙하산 지원자로 카메오 출연하는 허안나의 활약이 큰 웃음을 선사한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 2회는 오늘(1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