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자들' 노홍철, 팬티까지 벗었다! 역대급 파격 노출에 김숙부터 권다현까지 '신개념 위장(胃腸)세트' 발칵!
‘공복자들' 노홍철, 팬티까지 벗었다! 역대급 파격 노출에 김숙부터 권다현까지 '신개념 위장(胃腸)세트' 발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1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복자들', 러블리함 뿜뿜! NEW 보금자리+반가운 창단 멤버 등장 예고! 기대 만발!
사진제공 : MBC ‘공복자들’
사진제공 : MBC ‘공복자들’

‘공복자들’ 노홍철이 '신개념 위장 세트'에서 역대급 파격 노출(?)을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자율형 한 달 공복 후 몸무게를 재는 과정에서 팬티까지 모두 다 벗어버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을 예정이다.

오는 15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 김지우)에서는 새로운 보금자리인 ‘신개념 위장 세트’를 찾은 공복자들과 반가운 창단 멤버 김숙이 등장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겨 호평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복자들이 새로운 보금자리인 위장 세트에서 변화한 몸무게를 확인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이번 방송에서 꾸준히 각자의 방식대로 실천한 '생활형 공복'의 결과를 드디어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공복자들은 스튜디오에 삼삼오오 모여든 가운데 프로그램에 재 합류하게 된 '숙크러시' 김숙은 공복자들의 공복자들의 환호 속에서 스튜디오에 들어섰다. 그녀는 달라진 공복자들의 모습에 "예뻐졌네!"라며 폭풍 칭찬을 건네 훈훈함을 더했다고.
 
그런가하면 노홍철의 충격적인 돌발행동이 스튜디오를 충격과 경악에 휩싸이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공복자들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모두가 변화한 몸무게를 확인하게 됐는데, 조금이라도 더 정확하게 몸무게를 측정하고 싶었던 노홍철이 팬티를 벗는 돌발행동을 한 것.
 
노홍철은 특별 제작된 간이 탈의실 안에서 “100% 노홍철입니다!”라고 외치며 입고 있는 모든 것을 벗어 던졌고, 그의 깜짝 노출에 김숙, 권다현 등 공복자들이 놀라다 못해 스튜디오 전체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노홍철이 몸무게 측정에 공을 제대로 들인 가운데, 한 달 동안 생활형 공복을 실천한 김준현과 유민상, 미쓰라 역시 ‘공복에 맛 들렸다’고 고백하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또 이들 중 공약을 제대로 실천해 큰 변화를 겪은 이가 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노홍철이 정확한 몸무게를 위해 역대급 노출을 감행하는 등 ‘신개념 위장 세트’에서 벌어진 재미난 에피소드와 공복 실천 성공 여부, 그리고 완전체로 뭉친 공복자들의 모습은 오는 15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대, 하루 세 끼 식사가 당연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해 1일 1식, 24시간 공복 등 ‘현대판 건강 이슈’에 대한 궁금증으로부터 시작된 ‘공복자들’은 공익성과 예능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내 호평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다이렉트 카보험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com/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