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양세찬, “박나래와 연인이었다면..” 구썸남의 폭탄 발언! 궁금증UP

'해투4' 양세찬, “박나래와 연인이었다면..” 구썸남의 폭탄 발언! 궁금증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1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4’ 양세찬, 박나래 향한 속마음 공개! ‘관심 집중’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박나래의 짝사랑 주인공으로 알려진 양세찬이 ‘해피투게더4’에서 그에 대한 속마음을 고백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용진은 “박나래가 양세찬을 짝사랑할 수 밖에 없었다”며 짝사랑의 비밀을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양세찬의 모든 행동과 멘트가 박나래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는 것. 이용진은 “양세찬이 술에 취해 쓰러진 박나래를 매번 챙겼다. 특히 ‘누나 염색했어?’, ‘피부가 왜 이렇게 좋아?’라며 심쿵 멘트를 자주 했다”며 구체적인 증언을 이어가 양세찬을 진땀 나게 했다.
 
극구 부인하던 양세찬은 절친들의 예상치 못한 증언 공세에 솔직한 심정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양세찬은 “요즘 박나래가 달라 보인다”고 운을 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어 “사실 박나래와 연애하는 상상을 한 적이 있다”고 폭탄 고백을 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더욱이 “박나래가 잘 돼서 너무 좋다”며 우정인지 애정인지 모를 묘한 말을 남기기도 했다고 전해져, 양세찬이 밝힐 진짜 속마음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현장을 발칵 뒤집은 양세찬의 박나래에 대한 솔직한 고백은 ‘해피투게더4’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