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민, OCN ‘빙의’ 출연 확정! 강렬한 에피소드 포문 연다

배우 이정민, OCN ‘빙의’ 출연 확정! 강렬한 에피소드 포문 연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14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민, OCN ‘빙의’ 출연! 열정과 패기 지닌 젊은 경찰 ‘한순경’ 役

배우 이정민이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빙의’(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에 출연한다.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빙의’(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는 영이 맑은 불량 형사 강필성(송새벽 분)과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 홍서정(고준희 분)이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쫓는 영혼추적 스릴러.
 
이정민은 극중 ‘한순경’역으로 출연해 강렬한 에피소드의 첫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한순경은 20여년 전 연쇄살인마 황대두를 쫓는 김낙천(장혁진 분)을 돕는 인물로, 열정과 젊은 패기를 지닌 경찰. 하지만 연쇄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드라마 에피소드의 첫 포문을 열게 될 예정이다.

tvN ‘몬스타’를 통해 데뷔한 이정민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미생’ 등에 출연하며 짧은 등장임에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후 작년 한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미워할 수 없는 공감형 다이어터로 활약한 것에 이어 ‘식샤를 합시다3’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신스틸러의 진수를 보여줘 또 한번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에 이정민이 ‘빙의’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 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이정민이 출연하는 ‘빙의’는 오는 3월 6일 수요일 밤 11시 첫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