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제이(PLAY J), ' I Wonder Why‘ 14일 음원 공개

“플레이제이(PLAY J), ' I Wonder Why‘ 14일 음원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1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비욘드이엔티
자료제공 : 비욘드이엔티

가수 플레이제이의 신곡 ' I Wonder Why‘가 오늘(14일) 공개된다.

오늘 공개되는 신곡 'I Wonder Why '은 몽환적이면서도 판타지 감성을 담은 곡으로 70~80년대 감성을 살린 레트로 신스팝 장르를 2019에 맞게 재해석한 뉴[New]트로 장르로써 아직 현실 사랑을 해보지 못한 소년이 마음속으로 꿈꾸고 상상만 하던 꿈에 그리던 이성을 어느 날 갑자기 만나게 되면서 그 이성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내용의 감성적인 곡이다.

 
플레이제이 는 오늘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13일 자신의 공식 SNS 및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3집 앨범 'I Wonder Why' 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플레이제이 는 도쿄 의 시내거리 이곳저곳을 누비며 마치 무언가를 찾듯이 어딘가를 응시해 절제된 카리스마를 표출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는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일본 도쿄를 중심으로 도쿄 의 랜드마크 를 비롯 일본 곳곳의 배경과 맞물려 플레이제이 의 짙은 감성과 눈빛 좀 더 성숙해진 모습과 몽환적인 일본감성을 엿 볼수 있어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일본 도쿄 올로케이션 으로 촬영된 것을 전해지는 이번 I Wonder why 뮤직비디오는 일본의 현지 연출진들과 한국연출진 들이 협업하여 진행되었으며 꿈속의 모습 같은 환상적이고 몽환적이고도 판타지한 이미지에 비유해 시각화하여 감각적인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번 14일 공식적으로 앨범을 발매하는 플레이제이 소속사 비욘드이엔티 김성광대표는 "플레이제이는 중국 유명 예능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에서 MC로 2년 반 정도 활동했다. 대만 유명 예능프로그램 MTV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오우샹주보'까지 약 5년 간 중화권에서 활약하며, 방탄소년단 , NCT DREAM , 샤이니, 레드벨벳, 빅스, 은지원, 러블리즈, 인피니트, FT 아일랜드, 마마무 , 니콜, 모모랜드, 아스트로, 노태현, 오마이걸, JBJ, 레인즈, 티아라 , 볼빨간사춘기, 유선호, 이정현, 몬스타엑스, 펜타곤, B.A.P, BTS ,공민지, 현아, 여자친구, 배우 정일우, 황정음, 여진구, 강하늘 등 국내 최정상 K팝 아티스트, 배우들과 인터뷰를 도맡아왔다. 이를 통해 중화권에 K팝과 케이컬쳐를 전파하며 민간 외교간의 역할을 해왔다"며 오랜만에 아티스트로써 컴백하는 플레이제이 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제이 는 오늘 (14일) 정오12시 발렌타인데이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3집 ‘I Wonder Why ’ 정식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