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이용진, “아직 ‘1박 2일’ 인턴” 윤시윤 집들이에 못 가 초조! 무슨 일?
'해투4' 이용진, “아직 ‘1박 2일’ 인턴” 윤시윤 집들이에 못 가 초조! 무슨 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1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4’ 이용진, “’1박 2일’ 출연 후 인지도 폭발” 동네 스타 등극!
사진제공 : KBS 2TV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1박 2일’ 인턴 이용진이 초조한 심정을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용진은 ‘1박 2일’에 출연한 이후 인지도가 급상승했다고 전해 이목을 끌었다. 이용진은 “요즘은 지나가는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절 알아보시고 ‘1박 2일’이라고 부르신다”며 폭발적인 인지도를 공개했다. 나아가 이용진은 “아파트 주민들은 절 ‘오토바이 타고 다니는 애’로만 알고 계셨다”며 ‘1박 2일’ 덕에 아파트 단지 내 일약 스타가 되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그도 잠시 이용진은 초조함을 드러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 이유는 녹화 당일, 이용진이 윤시윤의 집들이에 초대를 받았던 것. 이용진은 “제가 인턴이라 이런 행사에는 꼭 참석해야 한다”며 조마조마한 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전현무는 “지금이라도 가야 되는 것이 아니냐”며 은근슬쩍 이용진의 뒤를 떠밀었고, 급기야 이용진은 ‘해투’와 ‘윤시윤 집들이’를 놓고 고민에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은 초조해 하는 이용진을 향해 “’1박 2일’ 정규직 가능할 것 같다”고 호언장담을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폭풍 감동한 이용진은 “앞으로 어떻게 될 지 모르니 동영상으로 찍어 놓아도 되냐”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2019년 예능계를 발칵 뒤집어 놓을 남창희-이용진-양세찬-광희-신우-미주가 출연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4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다이렉트 카보험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com/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