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진정 콤비’ 달달 투샷! 설렘 터치→심쿵 아이컨택!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진정 콤비’ 달달 투샷! 설렘 터치→심쿵 아이컨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1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진정 콤비 예고! 설렘 자극 공조!
사진 : tvN
사진 : tvN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의 달달한 투샷이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예명 오윤서, 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지난 2화 엔딩에서 권정록은 오진심에 대한 오해를 풀고 “제 비서로 제대로 일할 기회를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죠”라고 전했고, 오진심은 “저 진짜 열심히 할거에요!”라며 두 손을 하늘 위로 올리며 뛸 듯이 기뻐했다. 이후 권정록을 향해 넘어진 오진심과 그를 두 손으로 꽉 붙잡는 권정록이 뜻밖의 ‘삐끗 허그’를 완성해 설렘을 유발하며 3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12일 공개된 스틸에는 이동욱(권정록 역)-유인나(오진심 역)의 설레는 투샷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선 유인나는 이동욱의 왼팔을 붙잡으며 그를 돌려세우고 있다. 특히 기쁨과 감동이 섞여 있는 듯한 유인나의 표정이 눈길을 잡아 끈다. 이에 이동욱은 달달한 눈빛과 미소로 유인나를 바라보고 있다. 유인나는 이동욱의 눈빛과 미소에 숨을 가만히 멈추고 떨림을 숨기려는 듯 하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13일(수) 방송되는 ‘진심이 닿다’ 3화에서는 이동욱이 유인나에게 본격적으로 로펌 비서의 업무를 맡기기 시작한다. 이에 로펌 비서로서 점차 성장하는 유인나의 진심이 이동욱에게 닿으면서 본격적인 공조가 시작된다. 이와 함께 ‘진정 콤비’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지럽게 할 예정이다.
 
‘진심이 닿다’ 제작진은 “오는 3화에서는 이동욱이 맡은 사건을 위해 발로 뛰는 유인나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이동욱-유인나는 서로의 새로운 면을 발견하고 서서히 호감을 보이기 시작한다. 썸 전초전에 들어선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오는 13일(수) 밤 9시 30분 3화가 방송된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com/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