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W 위젯 김연아, 원더걸스 미니 출시

KT, SHOW 위젯 김연아, 원더걸스 미니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7.2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스타 김연아와 원더걸스를 내 휴대폰 대기화면에서 볼 수도 있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가 등장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피겨 스타 김연아 및 인기가수 원더걸스 이미지를 활용한 SHOW 위젯 미니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미니는 김연아 미니 3종, 원더걸스 미니 2종 등 총 5종으로 좋아하는 스타의 모습을 휴대폰에 다운받아 대기화면에 띄워놓고 언제든 볼 수 있으며, 그 중에는 시계가 부착된 형태도 있어 개성 넘치는 휴대폰 시계로도 활용할 수 있다.

김연아 미니는 기능성 과일 음료 브랜드인 ‘스무디킹’과 함께, 원더걸스 미니는 뷰티 브랜드 클리오(CLIO)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페리페라’와 함께 제작했다.

김연아 미니를 다운받는 모든 고객에게 스무디킹 음료 ‘연아 스무디’ 사이즈업 쿠폰이 바코드 형태로 제공되며, 다운받은 후 60일간, 1일 1회 총 60회까지 사용 가능하다. 미니를 실행하면 김연아 미니홈피 바로가기와 CF 메이킹필름 동영상 보기로도 연결이 된다. 또한 원더걸스 미니를 실행하면 페리페라 제품 설명 페이지로 연결된다.

미니를 다운 받으려면 ▲휴대폰에서 **6464와 SHOW 또는 매직엔 버튼을 누르거나 ▲SHOW 웹사이트 (www.show.co.kr) 에 접속한 후, 폰꾸미기 카테고리 내 위젯 페이지에서 해당 미니를 선택하면 된다.

SHOW 웹사이트를 통해 미니를 다운받을 경우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데이터통화료 없이 완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휴대폰으로 **6464 접속시에는 데이터통화료(1KB당 9.1원)가 부과된다.

KT는 이번 김연아 및 원더걸스 미니 출시를 기념해 8월 20일까지 김연아 미니 또는 원더걸스 미니를 다운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페리페라 화장품 셋트, 기프티쇼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SHOW 위젯 서비스는 KT가 2007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위젯 서비스로 통신사 중 가장 많은 위젯 서비스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SHOW 위젯은 현재 일평균 18만명이 이용하고 있으며 155종의 단말기에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