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몬스타엑스 기현, 양궁 첫 출전에 렌즈 박살!…’퍼펙트 골드’로 증명한 독보적 존재감!
‘아육대’ 몬스타엑스 기현, 양궁 첫 출전에 렌즈 박살!…’퍼펙트 골드’로 증명한 독보적 존재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0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기현, ‘아육대’서 아이돌 양궁 계의 새로운 에이스 등극!…존재감 빛났다!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기현이 ‘아육대’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뽐냈다.

몬스타엑스 기현은 지난 5,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2019 설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승부차기 선수권 대회'(이하 2019 설 특집 아육대)에서 독보적인 에이스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날 ’양궁’ 종목에 도전한 기현은 귀여운 자세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생애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실력을 자랑해 좌중을 압도했다.
 
특히 기현은 대결 내내 연속해서 고득점을 맞췄고, 과녁의 정 가운데 위치한 렌즈를 관통하는 ‘퍼펙트 골드’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이를 본 해설위원들은 “몬스타엑스의 에이스가 아니라 아이돌 양궁의 에이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를 통해 독보적인 양궁 실력을 자랑하며 아이돌 양궁의 새로운 에이스로 떠오른 기현은 몬스타엑스 공식 SNS 채널에 훈훈한 인증 사진과 “졌지만 잘 싸웠다 양궁스타엑스“라는 글을 게재하며 색다른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몬스타엑스는 '2019 설특집 아육대'에서 기현이 활약한 양궁 이외에도 볼링, 승부차기 등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펼쳤다.
 
'2019 설특집 아육대'에서 맹활약하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기현은 몬스타엑스의 일원으로,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컬로 드라마 '김비서는 왜 그럴까', '검법남녀', '그녀는 예뻤다', '수상한 파트너' OST에 참여하며 OST계 신흥 강자로 등극했다.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새 앨범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으로 컴백을 앞두고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발표한 'THE 2ND ALBUM : TAKE.1 ‘ARE YOU THERE?’'(아 유 데어?)와 수록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을 통해 첫 공중파 음악방송 1위와 4관왕을 동시에 차지했고,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를 비롯해 유명 음악 플랫폼 판도라가 주목하는 그룹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 매체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신보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를 발표한다.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commercen.co.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