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자들' 권다현, 공복한 미쓰라 '살 느낌' 바뀌었다 고백! 급기야 '추가 공복' 요청! 미쓰라 반응은? 大폭소!

'공복자들' 권다현, 공복한 미쓰라 '살 느낌' 바뀌었다 고백! 급기야 '추가 공복' 요청! 미쓰라 반응은? 大폭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2.01 12: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복자들' 미쓰라-권다현, '게임기X개구리' 입양이 걸린 세 번째 '공복 배틀' 시작!
사진제공 : MBC ‘공복자들’
사진제공 : MBC ‘공복자들’

'공복자들'의 권다현이 미쓰라가 결혼 전과 후의 '살 느낌'이 바뀌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급기야 그녀는 미쓰라에게 추가 공복을 요청하는 등 흥미 진진한 공복 배틀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오늘(1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 김지우)에서는 미쓰라와 권다현이 각각 새 게임기와 개구리 입양이 걸린 세 번째 공복 배틀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겨 호평을 받고 있다.
 
미쓰라와 권다현은 세번째 공복을 시작하면서 공복 공약으로 서로의 소원을 들어 주기를 걸었다. 이들의 공복 공약은 다름 아닌 각각 새 게임기와 개구리 입양 소원을 들어주는 것. 두 사람은 서로의 본격적인 공복 내기에 앞서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까지 소환하며 공약 설정에 공을 기울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권다현은 미쓰라가 결혼 후 '살 느낌'이 바뀌었다고 깜짝 고백하면서 “몇 시간만 더 하면 안 돼?”라며 미쓰라에게 추가 공복을 제안하는 꼼수(?)를 부렸다고. 이에 미쓰라가 객기 넘치는 대답을 했고 이를 본 공복자들이 대 폭소를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미쓰라는 새신랑의 패기로 권다현의 추가 공복 요청 제안을 받아들인 것으로 전해져, 공복 배틀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지 관심을 모은다.
 
권다현의 추가 공복 요청으로 한 층 흥미진진해진 미쓰라, 권다현 부부 공복자의 공복 배틀의 시작은 오늘(1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대, 하루 세 끼 식사가 당연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해 1일 1식, 24시간 공복 등 ‘현대판 건강 이슈’에 대한 궁금증으로부터 시작된 ‘공복자들’은 공익성과 예능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내 호평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17:12:07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손보험
http://news.direct-online.co.kr/ -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
http://innews.onlinecar.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