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김보라, “쌍둥이처럼 닮은 둘째 언니, ‘혜나’로 오해 받아” 닮은꼴 언니 공개!
‘해피투게더4’ 김보라, “쌍둥이처럼 닮은 둘째 언니, ‘혜나’로 오해 받아” 닮은꼴 언니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3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4’ 김보라, “유치원 선생님 언니, ‘혜나 닮았다’는 말 제일 많이 들어”
사진제공 : KBS 2TV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혜나’ 김보라가 자신과 똑 닮은 언니가 ‘혜나’로 오해 받은 일화를 밝힌다.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우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31일 방송은 ‘캐슬의 아이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뜨거운 화제 속에 있는 ‘캐슬의 아이들’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이 출연해 드라마 뒷이야기를 털어 놓는 것은 물론,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탱탱볼 같은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혜나’ 김보라가 뜨거운 인기를 고백하며 자신과 똑 닮은 외모의 친언니가 카페에서 ‘혜나’로 오해를 받았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보라의 언니를 ‘혜나’ 김보라로 착각한 아르바이트생이 ‘위올라이’ 노래를 틀었던 것. 이에 전현무는 “혹시 언니가 ‘혜나’처럼 연기를 한 것이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유치원 선생님인 언니가 학부모들로부터 제일 많이 듣는 말이 ‘혜나랑 똑같이 생겼다’는 말이라고 전해 김보라의 ‘쌍둥이 외모’ 언니에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김보라는 주변 지인들이 쏟아지는 드라마 스포 요쳥에 SNS 프로필 상태 메시지를 ‘스카이 캐슬 물어보지 마!’로 바꿨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동희 또한 “어제 집에 엄마가 다녀가신 후 17-19회 대본이 사라졌다”며 사소한 일에도 조마조마했던 일화를 밝혔다.
 
이밖에도 이날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은 높은 시청률에 대한 후일담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이지원은 “대본만 보고 (시청률) 5%를 예상했다. 넘으면 아빠에게 2천원을 받기로 했는데 아직 못 받았다”며 야무지면서도 귀여운 면모를 드러내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이에 이들이 직접 밝힐 솔직한 소감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3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다이렉트 카보험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com/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