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충격의 간암 선고! 한밤중 강가에서 생매장당하는 현장 포착! 절체절명의 위기! 대체 무슨 일?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충격의 간암 선고! 한밤중 강가에서 생매장당하는 현장 포착! 절체절명의 위기! 대체 무슨 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31 14: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준상 VS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 간암 사실 알았나? 생매장 대립 현장 포착! 충격!
사진제공 : 초록뱀미디어
사진제공 : 초록뱀미디어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생매장당할 위기에 처했다. 충격적인 간암 선고로 전 국민을 놀라게 한 유준상이 한밤중 강가에서 동생들로부터 목숨의 위협을 받고 있는 것. 대체 그는 어쩌다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게 된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 연출 진형욱 / 제작 초록뱀미디어)는 31일 풍상씨(유준상 분)가 동생들에게 생매장 위협을 당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 우리 주변에서 있을 법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재밌고 뭉클하게 그려내며 인생 가족 드라마란 호평 속에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지난 30일 방송된 ‘왜그래 풍상씨’ 13-14회에서 풍상이 간암 선고를 받았다. 동생들을 위해 밤낮없이 일하던 몸이 결국 탈이 난 것. 풍상이 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간 이식뿐인 상황에서 그의 둘도 없는 동생들의 이상 행동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추운 겨울 동생들의 위협에 기겁하는 풍상의 표정이 담겨 있다. 화상(이시영 분), 진상(오지호 분), 정상(전혜빈 분), 외상(이창엽 분)은 겁에 질린 풍상을 싸늘하게 내려다보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 정신을 잃은 풍상의 얼굴과 몸 위로 흙이 뿌려져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애원하는 풍상을 냉소적으로 바라보던 동생들은 고개를 숙여 그가 묻힌 구덩이를 확인하고 있어 충격을 유발한다.
 
앞서 풍상은 자신이 위험에 처하면 동생들이 너나 할 것 없이 나서서 도와줄 거라고 굳게 믿었던바,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도 넘은 인면수심은 풍상은 물론 보는 이들의 충격을 더한다.
 
‘왜그래 풍상씨’ 측은 “평생을 동생밖에 모르던 풍상이 어쩌다 동생들에게 생매장 위협을 받는 것인지, 그리고 그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지 그의 인생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오늘(31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16:18:00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손보험
http://news.direct-online.co.kr/ -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
http://innews.onlinecar.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