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듀+쌈디! '풀사이드파티' 이색 공약 화제!

다듀+쌈디! '풀사이드파티' 이색 공약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6.2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자 '어깨'+개코 '배'+쌈디 '비주얼'? 네티즌 궁금증 폭발!

다듀+쌈디! '풀사이드파티' 이색 공약 화제!
최자 '어깨'+개코 '배'+쌈디 '비주얼'?  네티즌 궁금증 폭발!

'물좋은 공연'으로 입소문을 타며 6년 연속 매진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2012 풀사이드 파티(Poolside Party)'의 새로운 주인공 다이나믹 듀오와 사이먼 디가 공연과 함께 이색 공약을 내걸었다.
 
이들은 최근 한 매체와 가진 인터뷰에서 "풀사이드 파티는 관객의 70% 이상이 여성관객인데 세 명중 한 명은 복근 노출을 해줄 생각이 없는가?"라는 질문에 개코는 복근을 최자는 어깨를 사이먼 디는 비주얼의 노출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개코는 이어서 "’복근’에서 ‘근’을 뺀 '복(腹)'은 노출할 수 있다"며  "그날은 보시는 분들보다 저희들의 눈이 즐거운 날이 될 것"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주고 있다.

2000년 DJ DOC를 시작으로 쿨, MC몽, 엄정화 에픽하이 등 국내 최고가수들과 함께 워커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즐기는 여름시즌의 색다른 19금 콘서트인 '풀사이드 파티'의 2012년 주인공으로 낙점된 다이나믹 듀오와 사이먼 디는 이번 공약으로 공연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서로 다른 세 사람의 노출 공약에 팬들은 "개코와 최자의 몸에 사이먼 디의 얼굴을 합쳐서 실제로 보고 싶다",  "정말 사이먼 디는 얼굴만 노출하나요?",  "이들의 공약이 지켜지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공연에 꼭 가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는 "미칠 준비가 되어 있다. ‘핫’하기 보다는 ‘쿨’하게 놀고 싶다."라고 전했으며, 사이먼 디는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는가. 연말에 올 한 해를 돌아봤을 때, '제일 기억에 남았던 공연'을 선사하고 싶다."고 공연에 임하는 소감을 전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풀사이드 파티' 공연은 ‘수영장 1일 이용권+수영장內 점심뷔페+공연’을 포함한 Pool패키지와 스탠딩으로 공연만 관람할 수 있는 티켓 외에도 열혈매니아들의 요청으로 추가된 객실패키지 역시 이미 조기매진을 앞두고 있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원조 썸머 공연다운 최강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