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설 맞이 한정판매 도시락 ‘유어스 설 한상 차림 도시락’ 출시

설 맞이 한정판매 도시락 ‘유어스 설 한상 차림 도시락’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2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 다양한 명절 필(feel) 먹거리와 이벤트 준비

민족 대명절 설 맞이 한정판매 도시락 ‘유어스 설 한상 차림 도시락’을 출시하게 됐다고 GS25가 전했다.

또한 혼설족(귀향하지 않고 혼자 설을 보내는 사람을 일컫는 말)을 위한 다양한 명절 필(feel) 먹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2019년 설을 맞아 2월 14일까지만 판매하는 기간 한정 명절 도시락인 ‘유어스 설 한상 차림 도시락(이하 한상 차림 도시락)’을 1월 31일 출시한다.

식당이 문을 닫는 명절 연휴 기간 여러 이유로 귀향하지 않는 고객들이 가까운 GS25에서 알차게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도시락은 LA갈비, 떡갈비, 오미전, 동그랑땡, 나물 3종, 소시지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 높이기 위해 2월 1일부터 14일까지 GS25에서 한상 차림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진라면(소컵)을 증정한다.

GS25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이하 나냉)에서 도시락을 예약 주문하고 2월 2일부터 6일까지 수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복돼지 저금통을 선물한다. 고객들은 나냉을 통해 20여종에 달하는 다앙한 도시락을 원하는 시간대에 가까운 GS25로 예약 주문하고 찾을 수 있다.

GS25는 명절 도시락을 출시하고 예약 주문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귀향하지 않는 고객들이 식당이 문을 닫는 명절 기간 동안 가까운 GS25에서 보다 편리하게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