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이 닿다’ 유인나, 우주여신다운 엄청난 플래시 세례 속 창백한 낯빛 포착! 왜?
‘진심이 닿다’ 유인나, 우주여신다운 엄청난 플래시 세례 속 창백한 낯빛 포착! 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2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심이 닿다’ 유인나가 검찰청에 등장한 이유는? 궁금증 UP
사진 : tvN 제공
사진 : tvN 제공

2019년 tvN 첫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유인나가 우주여신다운 엄청난 카메라 플래시 세례 속에 창백한 낯빛으로 걸음을 옮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이 모아진다.

오는 2월 6일(수) 첫 방송하는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이동욱-유인나가 주연을 맡고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시청자 마음에 닿을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28일, ‘진심이 닿다’ 측이 기자들에게 둘러싸인 유인나(오윤서/본명 오진심 역)의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그동안 공개된 유인나의 스틸과는 분위기가 사뭇 달라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주여신의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는 듯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취재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열띤 취재 경쟁을 뒤로 하고 유인나는 고개를 푹 숙인 채 기자들 사이를 뚫고 어딘가로 향하고 있다. 쏟아지는 플래시 세례에도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는 그의 발걸음이 위태로워 보인다. 이에 더해 유인나의 뒤로는 근심에 휩싸인 매니저 오의식(공혁준 역)의 모습까지 포착돼,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이는 극중 예상치 못한 스캔들에 휘말려 검찰에 출두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의 모습을 담은 것. 늘 웃음기가 가득했던 오윤서의 창백한 낯빛이 그에게 위기가 닥쳤음을 느끼게 한다. 그런가 하면, 그를 둘러싼 수많은 기자들의 뜨거운 취재 열기가 오윤서의 사회적 파급력을 증명해주는 듯 하다. 이에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던 우주여신 오윤서가 검찰청을 찾은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진심이 닿다’ 측은 “본 장면은 오윤서가 검찰에 출두하는 장면”이라고 밝힌 뒤 “이는 오윤서가 권정록이 있는 ‘올웨이즈 로펌’에 위장취업하게 되는 결정적 계기로 작용해 그의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되는 사건이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오윤서가 ‘올웨이즈 로펌’에 위장취업을 하게 된 이유에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드라마 ‘남자친구’ 후속으로, 오는 2월 6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안산신축빌라매매, 최다매물 보유,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http://www.안산신축빌라매매.com/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가격비교사이트
다이렉트암보험비교-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다이렉트암보험 보험비교닷컴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다이렉트 암보험비교사이트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