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뿐인 귀염뽀짝 히어로 '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 2월 27일 개봉

단 하나뿐인 귀염뽀짝 히어로 '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 2월 27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2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양 캐릭터 ‘래미’와 동물 친구들이 선사하는
유쾌발랄한 타임머신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단 하나뿐인 귀염뽀짝 히어로 '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이 오는 2월 27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양 캐릭터 ‘래미’와 동물 친구들이 선사하는 유쾌발랄한 타임머신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은 양떼 친구들의 단 하나뿐인 히어로 ‘래미’가 원시시대 동물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시간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최초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단 하나뿐인 귀염뽀짝 히어로가 온다!” 라는 카피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마치 카메라를 바라보는 듯한 앙증 맞은 캐릭터들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며 예비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머리를 덮고 있는 보송보송한 털과 똘망똘망한 동그란 눈, 양쪽으로 솟아 있는 앙증맞은 뿔이 특징인 ‘래미’와 짙은 눈썹을 가진 화려한 헤어스타일을 지닌 늑대 캐릭터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은 각기 다른 캐릭터들의 매력을 드러내며 어린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신나는 모험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커다란 몸짓의 힘 센 고릴라, 작지만 존재감을 뿜어내는 파랑새 등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은 어린이 관객들이라면 믿고 보는 신나고 귀여운 동물들이 선사하는 따뜻하고 신나는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