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 성두섭 조강현 김재범 팬,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쌀화환 응원

B1A4 산들 성두섭 조강현 김재범 팬,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쌀화환 응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6.2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1A4 산들 성두섭 조강현 김재범 팬,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쌀화환 응원

 아이돌그룹 B1A4 멤버 산들의 국내외 팬들과 배우 성두섭 조강현 김재범의 팬들이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응원하는 대규모 쌀 드리미화환을 보내왔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응원하는 쌀 드리미화환은 프레스콜이 열린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 현대아트홀에 배달돼 5층 로비를 가득 채웠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응원 쌀 드리미화환은 뮤지컬에 처음 데뷔하는 아이돌그룹 B1A4 멤버 산돌의 한국 일본 팬들이 0.7톤, 배우 김재범의 팬사이트 '김재범닷컴', 조강현의 팬사이트 '초강가족', 성두섭의 팬사이트 '해피바이러스 두섭클럽'과 개인 팬 등이 모두 1톤을 보내와 뮤지컬의 성공을 기원하며 배우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모형쌀로 구성된 뮤지컬 응원 쌀 드리미화환은 공연이 끝나는 10월 1일까지 공연장에 배치돼 배우를 응원하고, 1톤의 실물 쌀은 각 배우들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쌀 드리미화환 1톤은 결식아동 8천여 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으로, 한 편의 뮤지컬 공연으로 8천여 명의 결식아동에게 쌀을 기부함으로써 쌀 드리미화환이 뮤지컬을 쌀 기부문화의 영역으로 확대시키는 매개 역할을 하고 있다.

 장유정 연출의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아버지의 부고를 받고 3년 만에 고향집에서 만난 원수같은 형제가 묘령의 여인을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코믹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재범, 성두섭, 조강현, B1A4 산들, 김도현, 안세호, 신문성, 이주원, 강지원, 임선애, 성열석, 최나래, 윤수미, 최영화, 박훈, 최영준, 박유정, 이진석, 박세웅 등이 출연하며, 10월 1일까지 코엑스 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