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진정선, “숙이 언니.. 들리세요?” 출렁다리 위 울먹 표정 포착!

‘배틀트립’ 진정선, “숙이 언니.. 들리세요?” 출렁다리 위 울먹 표정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2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트립’ 진정선, 힐링 아닌 극기 훈련? 출렁다리 붙잡고 얼음+울상! "숙 언니~" 무한 외침!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배틀트립’ 진정선이 겁에 질린 채 울먹이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이 모아진다.

오는 26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강원도 겨울 여행 특집이 펼쳐진다. 이번 주에는 ‘초고수 여행 설계자’ 김숙-성시경이 설계하고 ‘여행체험단’ 한해-MC그리-MXM-송해나-진정선-김진경이 체험하는 강원도 여행 2일차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울상을 짓고 있는 진정선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진정선은 가느다란 줄을 두 팔로 휘어 감은 채 온 힘으로 버티고 있는 데, 공포감에 휩싸여 옴짝달싹 못하는 듯한 그의 모습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하지만 이내 진정선의 발 밑에 자리잡은 얇은 출렁다리가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는 ‘숙 투어’를 체험 중인 진정선의 모습으로, 그는 11개의 출렁다리부터 짚 라인까지 이어지는 액티비티 코스를 제안하며 대신 놀아 달라는 김숙의 말에 환호했다. 이후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홍천의 힐링 체험 마을에 도착한 진정선은 출렁다리의 자태를 보고도 “껌이죠~”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자신감과는 달리 진정선은 출렁다리에 발을 내딛자 마자 “숙이 언니.. 들리세요? 숙 언니!!”라며 절규를 토해냈다는 후문.
 
진정선 뿐만 아니라 숙 투어를 함께 체험하는 MXM-김진경 또한 끝없이 이어지는 출렁다리가 선사하는 짜릿한 공포감에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라며 소감을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이에 MXM-진정선-김진경이 숙 투어 체험을 무사히 완료할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26일(토)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