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성공예센터, 신규입주기업 모집

서울여성공예센터, 신규입주기업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24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예 기반 사업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거나 준비 중인 공예 (예비)창업가 중
사업장 주소지 혹은 거주지가 서울시인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

서울여성공예센터에는 공예 분야의 53개 여성공예기업이 입주해 있으며 이들의 창작과 창업을 전문적으로 지원하고 육성하고 있다.

이에 연단위로 발생하는 공실에 한하여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하는데 공예 기반 사업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거나 준비 중인 공예 (예비)창업가 중 사업장 주소지 혹은 거주지가 서울시인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울여성공예센터 2층~4층에는 53개의 스튜디오(점포형 창업실)가 있으며, 여성공예창업가들은 이곳에서 작품을 제작, 전시와 판매, 공예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다.

비즈니스 미팅 장소로 활용 가능한 8개의 ‘코워킹 스페이스’가 2층~4층에 자리하며, 제품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비주얼 스튜디오’도 있어 입주기업의 사업 프로모션 작업에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2018년 신설된 2층의 3D프린터룸은 신기술 융합을 통한 생산성 향상을 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여성공예센터 신규입주기업모집에 신청을 원하는 여성(예비) 공예창업가는 오는 1월 29일(화)까지 서울여성공예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