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2019 PKL 상반기 프로 선수 소양 교육’ 진행해

펍지주식회사, ‘2019 PKL 상반기 프로 선수 소양 교육’ 진행해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9.01.2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의 템퍼링 방지와 경각심 향상 방안을 강연

서울 강남구 호텔삼정에서 ‘2019 PUBG KOREA LEAGUE PHASE 1(국문 표기: 2019 펍지 코리아 리그 페이즈 1, 이하 2019 PKL)’ 참가 팀 선수 대상으로 ‘2019 PKL 상반기 프로 선수 소양 교육’을 진행했다고 펍지주식회사가 전했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2019 PKL 24개 공인 팀 선수 100여명과 코칭 스탭이 참석해 펍지 이스포츠 프로 선수 및 전문 직업인으로서 가져야 할 소양과 마음가짐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날 교육에는 법무법인 채율 정다은 변호사, 스포TV게임즈 김수현 아나운서, 카이로프랙틱 전문 박동현 강사가 전문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조언과 함께 실습을 진행했다.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B2B 고문이자 한국e스포츠협회(KeSPA) 강의 경험을 가진 정다은 변호사는 선수의 템퍼링 방지와 경각심 향상 방안을 강연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프로 선수가 갖춰야 할 인터뷰 자세와 스킬을 구체적으로 전달했다. 박동현 강사는 오랜 시간 앉아 경기하는 선수들을 위해 척추 질환 예방에 좋은 바른 자세 교육 및 실습을 진행했다.

성규현 펍지주식회사 이스포츠팀 팀장은 “프로 선수 생활을 장기적으로 이어가기 위해서는 건강한 몸과 정신은 물론 본인을 잘 알릴 수 있는 스킬 또한 갖춰야 한다”며 “펍지주식회사는 소양 교육과 다양한 지원 정책으로 펍지 프로 선수가 전문 직업인으로서 올바른 소양을 갖추고 지속적으로 개인의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