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이 닿다' 유인나-이준혁-오의식, 꿀잼 유발 케미! '연기획' 라인 한자리에!

'진심이 닿다' 유인나-이준혁-오의식, 꿀잼 유발 케미! '연기획' 라인 한자리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2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심이 닿다’ 유인나, 어리둥절→발끈! 무슨 일?
사진 : tvN 제공
사진 : tvN 제공

‘진심이 닿다’ 유인나-이준혁-오의식이 ‘연기획’ 라인으로 뭉쳤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유인나와 그를 발굴해 키운 ‘연기획 대표’ 이준혁, 유인나의 일거수일투족을 함께하며 진심으로 그를 케어하는 ‘연기획 소속 매니저’ 오의식이 극에 꿀잼을 더하는 케미스트리를 예고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2월 6일 첫 방송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이동욱-유인나가 주연을 맡고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시청자 마음에 닿을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준혁이 맡은 ‘연기획’의 대표 연준석은 오윤서를 발굴해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만든 ‘엔터업계 마이더스의 손’으로, 오윤서와 오랜 시간을 보내온 만큼 그의 마음을 움직이는 방법을 잘 알고 있는 한 사람이다. 오의식이 연기하는 공혁준은 오윤서의 데뷔시절부터 지금까지 쭉 함께 해온 매니저로, 친남매 같은 사이다. 누구보다 진심으로 오윤서를 걱정하고 그의 성공을 바라는 인물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연기획 라인’인 유인나(오윤서 역)-이준혁(연준석 역)-오의식(공혁준 역)이 한 자리에 모여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틸 속 이준혁은 유인나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눈을 크게 뜨고 무엇인가를 말하고 있다. 이에 유인나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다가 입술을 꾹 깨물며 발끈한 모습이다.
 
또한 오의식은 눈동자를 빠르게 굴리며 재빠르게 분위기 파악에 들어간 모습이다. 이어 마치 유인나만 모르는 작전 개시를 확인하는 듯 서로 시선을 교환하는 이준혁-오의식이 포착돼 궁금증을 더한다. 세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간 것인지, 유인나의 다이나믹한 표정 변화의 이유는 무엇인지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이는 소속사 대표 연준석과 매니저 공혁준이 발연기 극복을 위해 오윤서에게 ‘위장취업’을 권유하는 모습과 이에 발끈한 오윤서의 모습을 담은 것. 과연 오윤서가 위장취업 제안을 수락하게 된 배경과 그를 설득한 연준석-공혁준의 작전을 무엇이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극중 가족 같은 세 사람이 뿜어낼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드라마 ‘남자친구’ 후속으로, 오는 2월 6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