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김성균, 첫 촬영부터 벗었다? 맨몸 투혼 불사 코믹 연기
‘열혈사제’ 김성균, 첫 촬영부터 벗었다? 맨몸 투혼 불사 코믹 연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2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혈사제’ 김성균 첫 스틸 공개, 믿고 보는 코믹 연기 ‘기대’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열혈사제’ 김성균이 첫 촬영부터 제대로 웃겼다.

SBS의 첫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연출 이명우/제작 삼화네트웍스)가 2월 15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바보 형사가 살인 사건으로 만나 어영부영 공조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 ‘굿닥터’ ‘김과장’ 박재범 작가와 ‘펀치’, ‘귓속말’ 이명우 PD가 의기투합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김성균은 믿고 보는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김성균은 ‘열혈사제’에서 능력이라곤 하나도 없는 바보 형사 구대영 역할을 맡는다. 구대영은 몸보다는 말로 승부를 보는 쫄보 형사다. 경찰서 내에서 허세는 가장 세고 눈치는 가장 없는 인물.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을 김성균의 연기력이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1월 23일 ‘열혈사제’ 제작진은 김성균의 첫 촬영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완벽하게 자신을 버린(?) 김성균의 코믹 열연이 벌써부터 그의 존재감 넘치는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균은 혼자서 거리를 활보 중이다. 허세로 잔뜩 올라간 어깨, 위엄 있어 보이려는 표정 등이 그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강력계 팀원들은 어디로 간 것인지, 미스코리아처럼 띠를 두른 채 홀로 거리를 돌아다니는 모습은 경찰서 내 하찮은 그의 위치도 짐작하게 한다. 이렇듯 구대영 캐릭터 그 자체가 된 김성균의 모습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김성균은 첫 촬영부터 파격적인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김성균은 극중 맨몸으로 거리에 나선 구대영의 에피소드를 촬영하게 됐다. 두꺼운 옷을 입고 있어도 추운 한 겨울의 날씨에 옷을 벗은 채 연기를 한 것. 과연 김성균이 맨몸 투혼을 불사른 코믹 연기를 펼친 사연은 무엇일지, 극중 캐릭터 구대영의 이야기에 호기심이 더해진다.
 
김성균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충무로 명품 배우로 활약하며, 그리고 브라운관에서는 ‘응답하라’ 시리즈로 ‘포블리’, ‘균블리’라는 애칭을 얻으며. 이러한 김성균의 독보적 개성과 연기력이 ‘열혈사제’를 통해 어떻게 발산될지, 그의 새로운 캐릭터와 연기가 궁금해지고 기다려진다.
 
한편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주연의 ‘열혈사제’는 SBS의 첫 금토극의 포문을 열 드라마로 주목 받고 있다. 일주일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 ‘열혈사제’는 2월 15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com/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