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들 중 가장 파격적인 비주얼 '헬보이' 상반기 기대작으로 화제

히어로들 중 가장 파격적인 비주얼 '헬보이' 상반기 기대작으로 화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1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믹북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는 평을 받으며 일찍이 많은 팬들의 주목

올해 새로운 헬보이의 탄생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헬보이'가 예비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히어로들 중 가장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새해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틀히 이번 '헬보이'는 다른 시리즈와는 다르게 새롭게 리부트 된 작품으로 원작인 동명 코믹북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는 평을 받으며 일찍이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헬보이’가 자신을 악당으로 오해하여 공격하는 경찰에게 같은 편이라 소리지르는, 강렬하지만 유쾌한 장면으로 시작한다.그리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헬보이’가 그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커다란 오른팔과 무기로 파괴력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강렬한 비주얼과 대조되는 유머로 반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다.영상 말미에는 압도적 스케일을 자랑하는 공간 속 거대한 크리쳐들과의 대결을 선보여 이제껏 본 적 없는 신선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여기에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온다”는 카피와 함께 거대한 뿔이 다시 자란 채 불꽃 왕관과 검을 지닌 ‘헬보이’의 등장은 극 중 전개될 스토리와 그의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